본문 바로가기

일상에서

남자 실내 수영복 추천 후그 HOOG 가성비 좋네요~!

남자 실내수영복 추천 후그 HOOG 가성비 좋네요~!

날씨가 덥다보니 집에만 있기도 힘든지라 아이들과 함께 실내수영장에 가게 되는데, 막상 남자 실내 수영복이 없더라구요. 개인적으로 수영을 강습 받는 건 아니라서 어떨까 싶어 수영장에 가서 보니 요즈음 남자 분들도 쫄쫄이 스타일의 5부 실내 수영복을 많이 입더라구요. 예전엔 남자 수영복 하면 슬림핏의 삼각이 대세였다고 해야할까요? 여튼 삼각 남자 수영복은 심히 부담스러우니 5부형태의 남자 실내수영복을 구매하기로 했답니다.

 

 

후그 (HOOG) 남자 수영복 세트

 

후그 수영복이 단순하게 저가형 모델은 아니더군요. 살펴보니 아레나나 스피도와 같이 상당히 가격대가 높은 급도 있고, 디자인도 상당히 고급스럽더군요. 국민수영복이라고 하길래 잠시 검색을 해보니 저가형하고 셋트상품들이 가성비 좋은 상품들이 꽤 있어서 하나 마음에 드는 녀석을 골랐습니다. 수영복, 수경, 수모까지 포함해서 2만원이 채 안된다고 하니 이게 제대로된 제품이 맞나 싶을 정도죠? 한번 남자 실내수영복 추천 1순위 후그 살펴볼까요?

 

 

 

 

후그 남자 수영복 셋트를

 

받아보았답니다.

 

위의 상품에서 귀마개가 빠진 옵션이였는지

 

귀마개는 없더군요.

 

 

 

 

우선 5부 사이즈 남자 실내 수영복입니다.

 

야외용은 안되냐 하신다면

 

그건 사용하는 분 마음이 아닐까 하네요~!

 

 

기본 블랙 색상이라

 

무난하고 재질도 좋게 느껴집니다.

 

 

 

 

우측에 있는 로고라 할까요?

 

꽤나 포인트를 잘 살리고 있어

 

멋스럽습니다.

 

 

나름 합리적인 가격에

 

좋은 디지안이네요.

 

 

 

 

남자 실내 수영복에도 안감이 있죠.

 

전체를 덮는 안감이 아니라

 

중요 부위쪽을 커버하는 형태로 되어 있답니다.

 

 

 

 

후그 남자 실내수영복을

 

한번 착용을 해봤답니다.

 

 

쫄바지 스타일이여서 착용이

 

불편할 줄 알았는데,

 

이거 의외로 쑥 잘 들어갑니다.

 

제 허벅지가 좀 굵기가 있어서

 

좀 빡빡할 줄 알았더니

 

나름 탄력이 좋아서 핏도 잘되네요.

 

 

잠시 휴가 동안 후그 남자수영복 사용해보니..

 

가족들이랑 계곡이랑 실내수영장을 이용해 보았답니다. 마침 후그 수영복을 사자 마자 사용을 하게 되었는데, 일단 착용에 불편함이 없더라구요. 타이트할 것 같은 수영복이지만, 입고 갈아입는데 그냥 편리한게 좋았습니다. 기존의 비치 수영복의 경우 골반 사이즈가 맞지 않아서 물에 젖고 나면 벗기가 참 어려워서 고생이였거든요. 생각보다 사이즈가 긴 5부 남자 수영복 인데도, 편리하게 착용이 가능했답니다.

 

화려하지 않은 기본 블랙 색상인데, 디자인도 좋고, 핏이 좋아서 가격대비 고급스럽더군요. 가격이 저렴하다고 고만고만 할것 같다고 생각했었는데, 의외로 가성비가 너무 좋았습니다. 이런 이유로 국민 수영복이라 할지 모르겠네요. 아이들과 실내수영장에 가보니 이녀석들이 살을 자꾸 잡아 당겨서 상의 래쉬가드가 필요한데, 색상을 블랙으로 맞추어서 주문을 해봐야 겠습니다. 남자 래쉬가드는 사용해보고 나중에 한번 소개를 해볼까 합니다.

후그 수영모, 후그 수경 흠잡을데 없어

 

 

 

실내수영장에서 없으면 입장이 안되는 필수아이템이죠. 바로 수영모 입니다. 이전에는 실리콘 타입이 대세였는데, 폴리 계열의 소재에 실리콘을 씌운 약간 업그레이드 된 형태로 요즈음 많이 사용하는가 봅니다. 실리콘 타입은 조금 압박감이 심해서 머리카락이 말리거나 귀가 말리곤 했는데, 업그레이드 된 제품은 편리하게 벗고 쓸수 있더군요. 가격대는 실리콘 타입보다 조금 더 나가는 편입니다.

 

 

 

 

제품이 약간 각이진 형태라

 

착용했을때 너무 둥글지 않게 나옵니다.

 

폴리소재로 만들어진 천타입의

 

모자는 너무 동그랗게 나와서

 

조금 웃기는데,

 

요 제품은 디자인이 꽤 좋습니다.

 

 

 

 

안 팍으로 마감 부분을 살펴보았는데,

 

실밥도 꼼꼼하게 잘 되어 있고,

 

실제 실내수영장에서 사용을 해보니

 

착용감이나 사용면에서

 

불편함이 없더라구요.

 

 

 

 

마지막으로 수경입니다.

 

수경하면 생각나는 아레나나

 

스피도의 명성이 자자하기에

 

후그 수경이 얼마나 좋겠어 했는데,

 

이란 디자인은 무난합니다.

 

미러형태는 아니라 기본 투명형입니다.

 

 

 

 

사이드에 있는 줄조절 부분도

 

꽤나 완성도 있어 보입니다.

 

 

 

 

 

후그 수경이 김서림방지형(ANTI - FOG)

 

기능이 있는 제품이네요

 

 

 

 

안티포그란?

 

투명한 플라스틱제나 유리표면에 김이서리는 현상은 작은 물방울이 표면에 맺혀있는 것을 말합니다. 안티포그 처리란 수경렌트면에 특수 코팅을 하여, 물방울을 환산시키고 또한 코팅막작체에 흡습성을 갖게 하여 수분을 흡수함으로써 김서림을 방지하는 효과를 내는 것입니다.

 

보통 수경의 경우 김서림이나 물이 새게 되면 제품 본연의 기능을 제대로 할 수 없게 됩니다. 물론 수영장물이 워낙 소독제가 들어가 있어서 이런 기능성 제품들도 시간이 지나면 삭거나 문제가 생기게 되어 일정 기간 동안 사용하고 교체를 해주어야 합니다. 이렇게 안티포그(ANTI - FOG) 에 관련해서 관리방법을 제대로 알고 있으면 오랜 기간 동안 깨끗한 수경을 사용할 수 있겠습니다.

 

수경 보관법

 

깨끗한 물에 여러번 헹구어 물기를 흔들어 떨어낸 후 그늘에서 말린후 물기가 완전히 없어지면 케이스에 넣어서 보관합니다. 물기가 묻은 채로 보관하면 코팅막의 손상이 우려됩니다. 특히 사용중에 5~10 분간 수영을 한 후 렌즈면이 약간 뿌옇게 변하면 수경을 벗어서 물속에 몇번 행군 후에 물기를 떨어내고 다시 착용하세요. 이때 손이나 수건, 휴지 등을 이용하여 문지르지 마세요.

 

수경은 실내수영장에서 사용을 해보았습니다. 기본 시력이 꽤 좋지 않기 때문에 시야의 거리는 논할 바가 아니고, 일단 수경을 쓰고 수영장에 들어가보니 생각했던 것 보다 잘 시야가 탁 트이더군요. 물론 새제품이라 쨍 한 느낌이 강할 수 도 있는데, 일단 첫 사용느낌은 상당히 신선했답니다. 30분 이상 쓰고 있는데 김서림도 없고, 걱정했던 물새는 현상도 없더군요.

 

남자 실내 수영복 추천 후그(HOOG) 좋아~!

 

제품의 인지도로 따지면 아레나나 스피도와 같은 브랜드 제품이 더 유명하기도 하고 많이 사용하고 있죠. 설마하며 구매했던 후그 남자 실내수영복은 기대보다 상당히 좋았습니다. 착용감이나 핏 스타일이 몸에 잘 맞고, 무엇보다 입고 벗는데 크게 어렵지 않아서 좋더군요. 수영모나 수경은 기대했던 것보다 좋은 품질에 놀랐답니다. 가격을 감안하면 소모품인 수영용품 저렴하게 잘 이용할 수 있겠다 싶네요. 기존의 수영브랜드 말고, 가성비 좋은 남자 실내수영복을 찾고 계신다면 후그 제품 추천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