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에서

이삭토스트 메뉴 - 아이들도 좋아하네요~!

이삭토스트 메뉴 - 아이들도 좋아하네요~!

저의 추억으로는 예전에 1990년대에 동대문 주변에 있던 학원을 일정기간 다녔을 때 먹었던 버터와 설탕을 잔뜩 발랐던 추억의 토스트가 떠오르곤 하네요. 그땐 그냥 꿀쩍할 때 들러 커피우유 하나와 함께 허기를 잠시 채우는 간식거리였죠. 그 이후에 동대문 주차장, 현재는 DDP가 들어선 거리에 야채를 잔뜩 넣고, 마요네즈를 곁들이 토스트가 한때 그 주변을 휘몰았던 적이 있더랬죠. 지금은 아마도 DDP가 들어서면서 밀려난 추억의 먹거리가 될 듯 보입니다. 종종 아이들도 좋아하는 토스트라 자주 먹곤 하는데, 왕십리 주변 무학교회 옆에 위치한 이삭토스트 맛이 꽤 좋습니다. 오늘은 이삭토스트에서 햄치즈 토스트와 햄치즈 스페셜 토스트 잠시 보고 갈까요?

 

 

이삭토스트 메뉴 맛있는건?

 

 

이삭토스트 메뉴가 매우 다양하죠? 매번 방문해서 주무 할 때마다 다른걸 먹어야지 하면서도 선뜻 고르기가 어렵기도 합니다. 지금 봐서는 mvp 토스트 계열도 맛있어 보입니다. 그중에서도 개인적으로는 새우mvp, 핫치킨mvp 토스트가 가장 맛을 보고 싶네요. 먹어본 이삭토스트는 햄치즈토스트, 햄스페셜토스트, 베이컨베스트토스트,감자토스트 정도랍니다. 다음번에는 더블치즈감자토스트 한번 도전해 볼까 싶어요. 선택장애라 결국 먹었던 햄치즈토스트를 고를지도 모르지만..

 

 

 

 

햄치즈 토스트

 

 

'

말그대로 햄/치즈가 들어가 토스트랍니다.

 

기본형 토스트이지만, 맛은 최고

 

 

 

 

토스트를 주문하면

 

아이스티는 1,700원

 

맛은 상상에 맞기죠~!

 

 

 

 

햄치즈 토스트에 숨겨진

 

비밀은 바로 요 계란

 

계란이 들어 있답니다. ㅎㅎ~!

 

 

 

햄치즈 스페셜 토스트

 

 

 

 

햄치즈 스페셜 토스트랍니다.

 

 

햄치즈 토스트 스페셜 버전이죠.

 

쉽게 설명하면 햄치즈 토스트에

 

야채가 들어간답니다.

 

 

 

 

야채가 들어간 토스트는

 

식감이 꽤 좋아요~!

 

약간 달달한 맛이지만, 거슬리지 않게

 

맛있는 이삭토스트 랍니다.

 

아이들도 맛있다고 잘먹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