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건강정보

발각질제거 및 발크림추천 촉촉해요~♥

발각질제거 및 발크림추천 촉촉해요~♥

 

 원래 건조하거나

 

각질이 생기지 않았는데,

 

작년 부터 건조해 지기 시작하더니

 

이제 꺼슬꺼슬 해지는 제 발입니다.

 

윽~~!

 

 

 

 

더 심해지게 되면

 

뒷꿈치고 갈라질 듯 싶어서

 

발각질제거에 좋은 발크림이

 

있나 폭풍 검색~!

 

 

 

 

 

요즈음 홈쇼핑에서 인기를

 

끌고 있는 제품이더군요..

 

 

이름도 비단발 ㅎㅎㅎ~!

 

 

 

 

거친발에 수분과 영양공급으로

 

촉촉하게 만들어 준다네요~!

 

오가닉오일이 첨가되었답니다.

 

 

 

 

심한 발각질제거인 경우에는

 

한번 바르고 10분 지나고 덧발라주면

 

좋다고 하네요~!

 

 

발가락 사이도 꼭 발라야 한답니다.

 

 

 

 

발크림추천 이유로는

 

끈적임도 금새 없어지는데다가

 

좋은 오일들이 많이 들어가 있어요.

 

 

몇가지 발크림 써보았는데,

 

약간 다른 느낌이네요~!

 

 

 

 

비단발은 튜브형태라

 

사용과 보관이 편리해요~!

 

 

 

 

사용법은 매우 간단하죠..

 

발각질제거를 원하는 부위에

 

발크림을 발라주고..

 

 

 

 

열심이 문질러 주면 된답니다.

 

생각보다 금새 흡수되네요..

 

그만큼 건조했던가 봅니다.

 

 

 

 

한번 발라준 발의 모습입니다.

 

많이 달라졌죠?

 

 

 

뒷꿈치도 많이 좋아졌답니다.

 

바르고 발이 미끄덩 거릴 수 있으니

 

양말을 착용해 주시면

 

좀더 좋겠더라구요~!

 

 

 

발각질의 경우 방치하면

 

갈라지고 발이 아프게 됩니다.

 

 

남성분들만 있는 것이 아니라

 

의외로 여성분들이 더 심한 경우가 많더군요.

 

 

아마도 구두를 신거나 스타킹을

 

신고 생활을 해서인지 뒷꿈치며,

 

발이며 무척 심한분들이 많더라구요~!

 

 

각질이 두터워진 경우라면

 

어느 정도 제거를 한 후에 발크림을

 

바르시는 것이 좋겠네요~!

 

 

조금 더 써보고 얼마나 좋았는지

 

후기 한번 더 올려 볼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