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에서

신사의 품격 촬영지로 유명한 안산도시자연공원 벚꽃길~~ 서울 벚꽃 명소

신사의 품격 촬영지로 유명한

안산도시자연공원 벚꽃길~~

서울 벚꽃 명소

 

작년 까지만 해도 서울에서 벚꽃은 여의도가

최고인줄 알았는데 연희동에 있는

안산도시자연공원에 가본 후로 여의도는

한물간 명소라는 생각이 들더군요.

 

사실 안산도시자연공원이라 해서 경기도

안산인줄 알았는데 정말 자주 가는 신촌

근처라 놀랐고....

 

서울에 이런 곳이 있나 해서 한번 더 놀랬어요.

 

올라가는 길이 여러 군데 인듯 한데 저는 먼저

지하철 2호선 신촌역에서 내려 4번 출구로 나와

03번 마을 버스를 타고 서대문 구청에서 내려서

올라갔습니다.

  

 

 

 

산전체에 흐드러지게 피어있는 벚꽃

정말 예술 이죠?

 

 

 

 

산을 따라 벚꽃 둘레길이 조성되어 있으며

산길은 중턱에는 밭을 만들어 각종 허브들이

재배 되고 있습니다.

 

 

 

 

올라가는 길을 따라 개울이 만들어져

있었는데 홍제천까지 흘러가더군요~

 

 

 

 

연못도 만들어져 있습니다.

산 위 어디선가 부터 물이 흘러 내려

오네요.

 

신사의 품격 촬영지도 어디 있다고 하던데

저는 드라마를 안봐서 어딘지를 정확히

모르겠더라구요~~~

 

둘레길을 한바퀴 돌고나서 내려 개울을 따라

홍제천 쪽으로 가면......

 

 

 

 

홍제천 앞에 물레방아가 있습니다..

잘만들어 놨네요.

 

 

 

 

내려온 길입니다.

 

 

 

 

조금 옆으로 가보니.. 글쎄 폭포가 있네요..

서울에 이런 곳이 있다니 정말 신기 했습니다.

분수도 나오는 듯 해요..

 

앞으로는 벚꽃 구경은 식상한 여의도 말고

안산도시자연 공원으로~~ ㅋ

 

홍제천 따라 핀 개나리도 좋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