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건강정보

전자담배추천 저스트포그 1453 크로노스 가성비 좋아~!

전자담배추천 저스트포그 1453 크로노스 가성비 좋아~!

 

금연을 결심한건 좋은데, 허전함을 달래기에는 여러가지로 부족한 것들이 생각보다 크네요. 담배를 피운다, 혹은 연기를 들여 마신다가 머리 속에 어떤 의식처럼 자리잡고 있는 듯해서 여간 불안하더군요. 금연보조제와 함께 허전함을 달래줄 아이템으로 전자담배를 추천하더라구요. 물론 NO 니코틴 제품으로 말이죠. 전자담배의 경우 유해성 측면에서 아직 이렇다할 정보가 없는 탓에 여러가지로 고민을 했더랍니다. 줄창 입에 물고 있을 것도 아니고 해서 담배가 없어진 허전함을 달래기에는 이만한 녀석도 없겠다라는 판단에 폭풍검색에 들어갑니다.

 

 

 

전자담배추천 하는 가장 큰 이유는 바로 사용의 간편함에 가격적인 부분을 고려했답니다. 대략 제품 라인들이 큰 차이가 없고, 외관상 조금 차이를 보이거나 혹은 사용방법에 차이를 보이는 것이더군요. 너무 많은 제품들을 고려하다가 보면 머리만 아플 듯 싶고, 워낙 많은 전자담배를 구매해 보았다는 지인의 경험을 토대로 2만원을 넘지 않는 제품을 고르기로 했답니다.

 

 

 


그래서 선택한 녀석이 바로 저스트포그 1453 + 크로노스 셋 입니다. 워낙 유명한 저가형 제품이라 많은 분들이 사용하고 있으리라 생각이 되는데요, 예전과 다르게 저렴한 가격에 구매를 할 수 있으니 어디까지나 금연을 위한 도구로 활용하기에는 충분하리라 판단이 됩니다.

 

 

 

 

쇼핑몰에서 구매를 하고 나니 위와 같은 구성품이 오더군요. 전자담배는 [카토마이저 + 필터 + 배터리]로 구성이 되더군요.  저스트포그 1453과 크로노스 배터리 일체형입니다. 처음에 볼때는 이게 무언가 싶더니 하나씩 살펴봐야 하겠더라구요. 물론 세트로 구매했을 때 가격적인 잇점이 있답니다.

 

 

 

 

 

여타 구성품들을 잠시 보여드리면, 기본액상인데, 강냉이 맛이 납니다. 조금 밋밋하고, 심심한 느낌이죠. 나머지는 드립팀, 필터, 거치대, 파우치로 보시면 되겠네요. 하나 하나 다 필요한 녀석인데요, 여기서 처음 구매하실 때 액상을 하나 구매하시는 것이 좋은데요, 액상에 호불호가 갈리는 지라, 멘솔을 좋아하는 분도 있고, 담배향을 좋아하는 분도 있으니 어느 것이 좋다하는 것은 아마도 구매하시는 분에 따라서 달라 질 듯 보여요. 저는 강력한 멘솔을 하나 찾아보고 있답니다. 주문을 해놓았는데, 도착하면 한번 포스팅 해봐야 겠어요~!

 

 

 

 

국민 전자담배죠.

 

저스트포그 울티 1453 모델,

 

입문형 전자담배라는데,

 

전 좋기만 하더군요..

 

 

 

 

요건 기본형 크로노스 배터리

 

충전은 스마트폰 5핀 충전기로

 

가능해서 필요할 때 바로 바로

 

할 수 있어 좋더군요.

 

 

 

 

사용방법은 카토마이저 + 필터 + 배터리를

 

결합하고, 카토마이저 부분에

 

액상을 채워서 작동하면 됩니다.

 

 

생각보다 간편하고 좋네요.

 

특히 담배 냄새가 나지 않아서

 

좋더군요.

 

 

흡연을 하는 입장이지만,

 

담배 냄새는 정말 싫더라구요.

 

 

 

굳이 단점을 꼽으라면..

 

무게감이 있어서 휴대에 조금 불편하다?

 

액상의 맛이 기대치 보다는 못하다

(* 니코틴 액상과 기타 액상을 조합하면

환상의 맛을 낼 수 있다는데,

금연을 목적으로 구매한 녀석이라

가능한 니코틴은 넣지 않을 생각입니다.)

 

필터교체가 번거롭다?

 

정도일 듯 싶습니다.

 

 

기왕 금연을 시작하는거

 

끝장을 봐야 하겠습니다.

 

굿 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