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에서

2015년 12월 3일 서울 첫눈 오다~!

2015년 12월 3일 서울 첫눈 오다~!

 

 

올해는 날씨가 따스해서

 

'언제 추워지나'

 

했었는데요...

 

 

이틀전 부터 내린 비가

 

이제는 눈으로 바뀌어서

 

서울을 하얀 색으로 물드렸네요~!

 

 

 

 

 

 

어제 저녁까지만 해도

 

부슬 부슬 내리는 비였는데,

 

 

잠깐 눈을 감고 일어나 보니

 

깜깜한 새벽에 하이얀 풍경이

 

가득이네요..

 

 

 

 

 

차량으로 출근을 하려다가

 

그냥 무거운 몸을 끌고 지하철을 타고

 

이동..

 

 

막히는 도로를 보니

 

'차 놓고 오길 잘했다' 싶네요.

 

 

눈위에 찍히는 발자욱과

 

뽀드득 소리는 언제 들어봐도

 

경쾌한 화음 같아요~!

 

 

 

 

 

 

날씨가 아주 춥지 않아서

 

쌓였다가 녹았다가를

 

반복하네요..

 

 

 

 

운전을 하는 분들은

 

사고 위험이 높으니 항상

 

조심하시길..

 

 

오늘 출근 교통정체가 엄청

 

났답니다.

 

 

 

 

 

하늘 하늘 날리는 눈꽃을 보니

 

왠지 그냥 기분이 좋아지네요~!

 

 

 

오늘은 2015년 서울에 첫눈온

 

날이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