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에서

옥토퍼스 우쿨렐레 콘서트 UK-25

옥토퍼스 우쿨렐레 콘서트 UK-25

아이들이 초등학교 3학년 쯤 되니 학교에서 우쿨렐레 연주를 배우나 봅니다. 요 우쿨렐레가 일단 크기가 작고, 소리를 내는 방식이 쉽다 보니 아이들도 어렵지 않게 간단한 연주는 가능한가 봅니다. 이번 5월에 어린이날 기념으로 선물해 달라고 하더군요. 하나만 사고 싶지만, 그러면 둘이 엄청 싸울 듯 싶어서 두개를 구매했답니다. 적당한 가격과 상품평을 고려해 보니 옥토퍼스 우쿨렐레 콘서트 제품이 딱 좋더군요.

 

 

 

 

 

옥토퍼스 우쿨렐레 : 콘서트

 

우쿨렐레가 담겨있는 박스입니다.

 

악기가 작다보니

 

박스도 괜스리 귀엽네요.

 

 

박스 아래를 보니 여러가지

 

색상을 지원하는가 봅니다.

 

 

 

 

 

 

우쿨렐레와 옥토퍼스

 

디자인이 너무 좋은 탓에

 

어색하지 않네요.

 

 

 

 

 

 

옥토퍼스 우쿨렐레는 8가지

 

색상을 고를 수 있네요.

 

저희는 블랙과 브라운 두 종류를

 

구매했어요.

 

 

 

 

 

 

 

옥토퍼스 우쿨렐레 콘서트 브라운 칼라

 

은은한 브라운 톤이 멋지죠?

 

 

 

 

 

 

 

튜너는 옵션입니다.^^~!

 

튜너 있으면 편리하게

 

우쿨렐레 조율이 가능하죠.

 

 

 

 

 

 

 

우쿨렐레는 기타와 비슷한 듯

 

하면서

 

다르더라구요.

 

소리부터 줄 수, 코드 방식 등

 

사뭇 달라서 당황스럽네요 ^^~!

 

 

 

 

 

 

 

 

이전에 구매한 초등학생용 야마하

 

기타와 크기 비교를 해봅니다.

 

아이들이 가지고 놀기에 딱

 

어울리는 악기네요.

 

 

 

 

 

막내가 멋스럽게 우쿨레레를

 

잡고 연주를 시도합니다.

 

물론, 엉터리 연주지만 자세나

 

필 충만은 전문가 못지 않네요 ^^~!

 

 

 

 

 

 

 

옥토퍼스 우쿨렐레 블랙/ 브라운 모델

 

이동시 필요한 가방이 들어 있는데,

 

깔끔해서 좋네요.

 

 

 

 

 

 

 

이번에는 옥토퍼스 우쿨렐레 콘서트 블랙

 

모델입니다. 약간 펄이 섞인 유광 블랙입니다.

 

 

 

 

 

 

 

 

브라운 모델을 가방에

 

넣어 보았어요.

 

 

수납도 깔끔하게 되죠?

 

위에 손잡이가 있어서

 

그냥 들 수도 있고,

 

 

 

 

 

 

어깨끈도 있어서

 

편리하겠어요.

 

 

옥토퍼스 우쿨렐레 콘서트 단점?

 

잠시 사용을 해보니

 

조율하는 부분이 약간

 

헛도는 듯한 느낌?

 

여튼 기타랑 다르게 반응이 둔하다

 

할까요?

 

그 점을 제외하고는 다 좋더라구요^^~!

 

 

아이들이 안치면 제가

 

배워 볼까봐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