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에서

전자담배액상추천 좋은데요?

전자담배액상추천 좋은데요? 

 

전자담배를 처음 구매하면 번들로 주는 기본 액상을 받게 됩니다. 요 기본 액상을 들고서 경통에 넣고 잠시 가동을 해보니 떠오르는 건 '누룽지 맛?', 게다가 액사에 니코틴도 없으니 밍숭 맹숭하고 연기도 잘 나지 않고, 한마디로 맛이 없다라는 느낌이 팍팍 떠오릅니다. 연기는 푸석 푸석 나는데, 멀 피우고 있는지 알 수 없는 상황인거죠. 이렇게 기본 액상에 만족을 못하는 분들이라면 전자담배액상추천 이라는 검색어를 찾아보게 됩니다. 어떻게 액상을 구매하는지 알아보고 본인에게 맞는 향을 찾게 되는 것이죠.

 

기본적으로 니코틴이 함유된 액상은 인터넷 거래가 되지 않는데다가, 금연을 목적으로한 전자담배인데, 니코틴을 넣기 보다는 적당하게 담배 대용으로 피울 수 있는 녀석으로 전자담배액상을 알아보시는 것이 좋습니다. 하지만, 개인적인 취향이 각양각색이다보니 절대적으로 이건 좋다하는 건 없을 듯 보입니다.

 

저의 경우에는 워낙 시원하고 멘솔이나 민트 계열을 좋아하기 때문에 강한 멘솔 향을 찾는 것에 주력을 했답니다. 인터넷을 검색해보니, 각종 과일향에 향이 좋다는 계열들은 많이 있더군요. 저는 달달한 것 보다는 시원한 것을 찾다가 만족도가 상당히 높은 녀석을 찾았더랍니다.

 

 

 

 

꼼꼼하게 포장해서 도착한

 

전자담배액상

 

 

 

 

첫 전자담배 구매할 때

 

코일을 구매하지 않아서

 

이참에 추가 구매를 했답니다.

 

 

 

 

제가 검색 후에 결정한 3가지

 

전자담배액상추천 리스트..

 

 

 

 

트리플포세이돈

 

멘솔 맛이 강렬합니다.

 

연기 한번 빨고 나면

 

화~~한 느낌이 ..

 

담배피고 싶은 마음을

 

진정시켜 줍니다.

 

 

 

 

 

 

블랙베리 스위트

 

특별히 맛이 좋다고 해서

 

구매한 건 아니고,

 

워낙 좋은 제품을 저렴하게

 

파는 듯 싶어서

 

혼합용으로 하나 구비 해봄

 

 

트리플 포세이돈과 비율을 조절하면

 

블루베리 멘솔의 맛을

 

즐길 수 있더군요.

 

 

 

 

요건 추가구성으로

 

한 두 방을 추가하는

 

멘솔 더블 샷으로

 

기본향 액상에다가 추가로 넣어주면

 

강력한 멘솔 맛을 볼 수 있답니다.

 

 

전자담배 약 7일 정도를 사용해 보고 있는데, 요거 물건이긴 합니다. 대체로 금연을 목적으로 구매한 분들이 대부분일 듯 싶은데, 담배가 생각날 때나, 혹은 입이 괜스리 궁금할 때는 전자담배물고 그 욕구를 대체해 봅니다. 약 7일 동안 챔픽스 약 먹고, 잘 참고는 있는데, 신기하게 피우고 싶다는 느낌이 줄기는 하네요. 간간이 정말 피우고 싶을 때는 전자담배를 한 번 물어 주고 욕구를 대신합니다.

 

전자담배액상추천이기는 하지만, 무엇보다 개인적인 취향이기 때문에 멘솔 향이 거슬리는 분들에게는 적합하지 않을 듯 싶네요. 개인적인 생각이지만, 향들이 과일향들이 많아서 조금은 달달한 계열들이 많아서 저는 싫더라구요. 차라리 한번을 흡입하더라도 강력한 녀석이 좋을 듯 싶습니다. 그래야 전자담배도 점차 줄일 수 있을 듯 싶구요.

 

여튼 금연의 길은 멀고도 험합니다. 어제 저녁에 컴퓨터를 새벽에 잠깐 하고 있는데, 진짜 땡기더라구요. 혹시나 회식이나, 당구장, 혹은 끽연자들 옆에서 잘 견딜 수 있을 때까지 주욱 금연은 계속되어야 하겠습니다. 굿~~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