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재 테 크

운전자보험 비교사이트로 한방에 해결~!

운전자보험 비교사이트로 한방에 해결~!

 

운전을 하고 있는 분이라면 당연 차량에 대한 보험에 가입해야 한다는 것을 알고 계실 듯 합니다. 자동차보험은 당연히 차량 운행을 위해 차량 소유주가 가입해야 하는 의무보험이기도 합니다. 사고시 대인과 대물 등의 피해 보상을 위해 안전장치로 보험에 가입을 한 것이죠. 하지만, 사고의 유형에 따라 운전자에게 주어지는 여러가지 벌칙이 주어지게 되는데, 이는 형사적인 문제로 이어져 처벌이나 합의를 조건으로 해결을 해야하는 경우가 발생하게 됩니다. 이런 복잡한 법적인 문제에 있어서 보완장치로 운전자보험을 가입해야 하는 것이죠.

 

운전자보험 왜 필요한가?

자동차 사고라는 것이 한정된 것이 아니라 다양한 원인에 의해서 발생이 되게 되는데요. 자동차 보험이 보장을 하지 않는 사고유형이 있습니다. 바로 11대 중과실로 인한 자동차 사고 입니다. 잠시 11대 중과실에 대해서 살펴볼까요?

 

11대 중과실 사고 운전자보험으로 대비

신호지시 위반

앞지르기 위반사고

개문발차(승객추락방지) 위반사고

어린이보호구역 안전운전 위반

중앙선 침범 사고

보도 침범 사고

속도위반(제한속도보다 20Km초과)사고

횡단보도 보행자 사고

무면허 운전

음주운전

철길 건널목 통과위반

 

자동차 보험이 이와 같은 11대 중과실로 인한 사고에는 보장을 하고 있지 않는데요, 일반과실의 경우라면 자동차보험으로 처리가 되어 형사상의 면책이 되지만, 위와 같은 중과실의 겨우에는 형사처벌이나 형사 합의금이 발생하게 되므로 그에 대한 대책을 마련해야 합니다. 운전자보험은 11대 중과실 중 음주, 무면허, 뺑소니 운전을 제외하고는 보장이 가능하게 되었습니다.

 

운전자보험 비교사이트 왜 좋을까?

워낙 많은 보험 상품들이 있고, 가입하려는 분들의 성향에 따라서 보험료의 차이가 발생하기 마련입니다. 각자의 사정이 다르기 때문에 적절한 상품에 대한 기준을 가지고 비교를 한눈에 할수 있기 때문입니다. 보험상품이 월 단위로 부과되는 보험료가 높을 수록 당연히 보장에 대한 폭이나 보험금이 높아지기 마련입니다. 생활 여건이 넉넉한 분들이라면 당연 높은 보장이 가능한 상품을 찾는 것이 좋을 것이고, 그렇지 못한 분들은 여건에 맞추어 적당한 상품으로 대비를 해야 하는 것이죠.

 

 

운전자보험 비교사이트 이용전 알아야 할 부분

우선 운전자보험 비교를 어떻게 해야하는지를 잘 살펴보아야 하겠습니다. 우선 자동차사고처리지원금에 대해서 가입을 고려해야 합니다. 운전중 사고로 피해자 사망시 3천만원한도, 6주이상 10주미만 1,000만원 한도, 10주이상 20주미만, 2,000만원 한도로 보장을 받을 수 있습니다.(음주,무면허,도주 제외)

 

자동차사고 변호사 선임비용, 자동차사고 벌금과 같은 항목은 가능한 보장이 큰 것이 좋습니다. 무엇보다 자동차사고처리지원금과 함께 중요한 부분이 바로 벌금 및 변호사 선임비용에 해당이 됩니다. 자동차사고시 피해자와 합의를 했다고 형사적인 책임이 없어지는 것은 아니므로 벌금 및 변호사 선임비용 방어비용을 활용하는 것이 좋습니다. 특히 운전을 많은 시간을 하시는 분이나 서투른 분들에게는 필수적으로 비교해 봐야 하는 부분입니다.

 

다음으로는 자동차보험료 할증지원금, 교통사고처리비용, 면허취소/정지위로금과 같은 부분을 눈여겨 비교해 보시면 도움이 되는데요, 나머지는 생명이나 화재보험에서 보장하는 사망, 상해, 부상과 관련한 항목들이니 보유하고 있는 보험들과 비교해 보고 필요한 부분을 체크하면 됩니다. 보험료가 부담이 된다면 보험기간이나 보장내용을 줄이는 것이 좋습니다.

 

운전자보험 비교사이트 추천

보험은 평소에는 크게 필요성이 없게 느껴지는 대표적인 상품 중 하나입니다. 만에 하나에 가능성을 놓고 가입을 고려 해야 하기 때문에 여러가지로 고민을 하게 되죠. 워낙 많은 운전자보험 상품이 있기에 볼 때마다 어떻게 선택을 해야 하는지 고민이 됩니다. 이럴 때는 여러가지 상품을 동시에 비교를 해볼 수 있어서 객관적인 판단이 가능해집니다.

 

단순하게 보험료 만원, 보장 3천 하는 문구만 밑고 확인하러 들어가면 내용이 다른 광고가 아닌 실제 원하는 부분에 있어서 자세한 상담이 가능한 운전자보험 비교사이트를 추천해 드립니다. 바로 밸류마크 운전자보험 비교센터로 가입자가 원하는 상품에 있어서

무료로 상담지원을 하고 있으니 아래 사이트로 방문하셔서 많은 도움 받으시길 바랍니다.

 

 

밸류마크 운전자보험 비교사이트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