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에서

오리고기 월남쌈 만들기 맛있네요~!

오리고기 월남쌈 만들기 맛있네요~!

 

다이어트 식단으로도 꼽히는 월남쌈이죠..

보통 훈제 닭가슴살에 다양한 야채를 섞어서 쌈을 싸서 먹는데요..

요렇게 먹는게 조금 심심하고 닭가슴살이 조금 지겹다 하시는 분들..

 

 

 

 

오늘은 오리고기를 살짝 구워서

 

준비해 봤답니다.

 

 

월남쌈 재료 중 야채는

 

파프리카, 오이, 토마토 당근.

 

아~ 방울 토마도 은근

 

맛이 좋네요

 

거슬릴 줄 알았는데 말이죠.

 

 

 

 

 

 

좌르르 흐르는 오리고기 기름

 

보기만 해도 침이 꼴딱 넘어가죠?

 

 

오리고기는 남녀노소 구분없이

 

즐길 수 있어서

 

부담없이 먹을 수 있답니다.

 

 

혹.. 실패하더라도 단품 요리로도

 

그냥 먹을 수 있으니 걱정은 덜어 두자고요~!

 

 

 

 

월남쌈 페이퍼 라 해야 하나요?

 

여튼 요걸 따슨 물에 한번

 

적셔 주고 나서

 

월남쌈 재료들을 차곡 차곡

 

잘 넣어 주면 되겠죠..

 

 

 

 

 

월남쌈 페이퍼를 따슨 물에 투척..

 

 

헉 ㅡㅡ; 물이 생각 보다 뜨겁네요

 

손가락 디는 줄 알았어요~!

 

 

 

 

페이퍼 깔아주시고,

 

취향대료 재료 정렬..

 

닭가슴살도 넣어 보고

 

 

 

 

오리고기도 넣어 보고..

 

아싸...~!

 

 

 

전 손재주가 없어서

 

그냥 대충 재료 넣고 모양새

 

만들어 봤어요~!

 

 

 

 

요기에 찍어 먹을 만능소스

 

코스트코 참깨 소스랍니다.

 

요기에 살짝 찍어서 먹어주면

 

와웃~!!

 

 

오리고기는 조금 질긴 부위가

 

있으니 잘개 쪼개서

 

쌈을 싸주면 조금 더

 

편하게 먹을 수 있겠네요~!

 

 

깔끔한 맛을 좋아하실 분은

 

훈제 닭가슴살이 좋고,

 

약간은 느끼한 맛이 좋다

 

하실 분은 오리고기 추천입니다.

 

 

 

 

엇...?

 

혹시 맛이 궁금하시다고요?

 

오리고기 월남쌈 한입 해보실래요?

 

아주 맛있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