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다이어트

가슴커지는 다이어트 방법 ? 어떻게...

가슴커지는 다이어트 방법 ? 어떻게...

 

본격적으로 여름이 되다 보니 여기저기서 다이어트에 성공한 분들이 있기 마련입니다. 다이어트 라고 하면 몸에 있는 체지방을 태워서 체중을 감소시키는 것을 의미하는데요.. 이렇게 몸의 체지방을 연소하다가 보면 어김없이 살과 함께 가슴 크기도 작아지기 마련입니다. 원래 가슴이 큰 여성분들이야 크게 걱정할 일도 아니지만, 작은 가슴을 가진 분들에게는 다이어트를 하면 할 수록 다른 곳 보다는 가슴이 작아지거나 처지거나 늘어지는 것이 이만 저만 고민이 아닐 수 없죠. 단기간에 다이어트를 하게 되면 가슴이 처지거나 늘어지게 되면 원래대로 하기 어려워 지기 때문에 다이어트 하는 동안에 가슴 사이즈를 유지하면 체중 감량을 하는 것이 좋습니다.

 

가슴커지는 다이어트 방법이라고 제목에는 적혀 있지만 오늘의 주제는 바로 다이어트 하면 할 수록 작아지는 가슴을 유지하면서 어떻게 효과적으로 다이어트를 할 수 있는지 알아보도록 할까요?

 

 

 

 

가슴커지는 다이어트 방법 - 가슴근육이 중요

다이어트를 하게 되면 뱃살이 먼저 빠지고 가슴의 체지방이 빠지게 되는데요. 가슴의 구성성분 중에 지방이 30%를 차지하고 있는데다가 지방을 분해하는 호르몬을 받아들이는 수용체가 가장 많은 곳입니다. 특히나 가슴 주위에 있는 지방의 입자가 곱고 혈관이 넓게 잘 발달이 되어 있어서 다른 부위보다 활발한 신진대사를 통해서 체지방 연소가 빨리 이루어 지는 부위이기도 합니다.

 

보통 다이어트를 위한 운동을 한다고 하면 가슴 부위는 활동량이 적어서 잘 안빠질 것이라 생각이 되지만 위와 같으 이유로 지방의 연소가 잘되기 때문에 가슴이 점차적으로 작아지게 됩니다. 따라서 가슴에 근육을 만들어 주는 것이 가슴커지는 다이어트 방법으로 좋습니다. 빠지는 정도에 따라서 가슴 근육을 형성하게 되면 다이어트를 하더라도 가슴 크기가 훅 줄어드는 일은 없게 됩니다.

 

가슴커지는 다이어트 운동은?

이제 가슴이 작아진다고 고민할 필요가 없겠죠.. 가슴커지는 다이어트 운동방법에 대해서 알아볼까요?

 

 

출처 : 네이버 건강

 

 

 

 1. 반가부좌로 앉는다.
 2. 숨을 들이마시면서 두 손을 기도하는 것처럼 가슴 앞으로

    모아 두 손바닥은 붙이고 손바닥부터 팔꿈치까지 밀착시킨다.
 3. 숨을 내쉬면서 양손을 최대한 위로 쭉 뻗어올린다. 자세 유지

    하며 20~30초간 복식 호흡한다.

 4. 10세트 반복한다

 

 

 

가슴커지는 다이어트 방법 - 평소 습관이 중요

다이어트로 인해서 탄력이 떨어지게 되면 가슴이 처지는 현상이 생기게 됩니다. 운동방법도 중요하지만 평소 가슴을 관리하는 습관이 중요한데요. 가슴이 처지는 현상을 막기 위해서는 마사지를 꾸준히 해주는 것이 도움이 됩니다. 샤워를 한 후에 가슴 전용 제품이나 바디 오일을 이용해서 밑에서 부터 위로 끌어 올리듯이 가슴 마사지를 해줍니다.

 

다른 평소 습관으로는 역시 식이관리 부분입니다. 다이어트를 하게 되면 가장 많이 먹게 되는 단백질은 여성 호르몬을 만드는 가장 중요한 영양소 이기도 하고 근육형성에 도움이 됩니다. 치즈, 우유, 콩 등을 충분히 섭취하는 것이 좋고, 특히 호두와 잣은 단백질뿐 아니라 무기질, 비타민 B가 풍부해 가슴 피부의 노화를 막는데 도움이 됩니다. 자몽에 많이 있는 비타민C는 손상된 유방조직을 재생해주며, 유방의 발육을 도와 준다고 하니 틈틈이 챙겨 먹는 것도 좋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