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에서

[ 2013 서울모터쇼 개막] 3.29~4.7

[2013 서울 모터쇼 개막] 3.29~4.7

 

평소 꼭 가보고 싶었던 행사 중 하나가

바로 모터쇼 인데요.

 

지인이 작년에 모터쇼 다녀온 사진을

보여줬는데 모델들과 함께 찍은 사진들이

특히 부럽더라구요^ㅁ^

 

드디어 이번 2013 서울 모터쇼

개막하는데요~^^

 

공식 홈페이지에 가보니 포스터가 있네요.

어디 한번 볼까요??

 

 

 

 

 

포스터를 보니 기대됩니다...

경기도 일산에 있는 킨텍스에서

한다고 하네요~

 

 

 

 

 

 

 

당장 내일이니까 주말 계획 없으신 분들

다녀오시면 좋을 것 같아요..

 

저녁 7시까지면 점심먹고 오후쯤에 가봐도

되겠네요.

 

제 친구는 모터쇼 가면 사고 싶어서 안된다고

하던데 그래도 저는 가서 사진이나 많~이 찍고

오려구요!

 

 

 

입장권을 예약판매 했다고도 하는데

현장판매권 금액도 1만원으로

 

부담되는 금액이 아니라서 전 굳이

예약구매는 안했어요.

 

 

 

by JH.

 

 

 

킨텍스는 대화역 근처에 일산백병원

맞은편이라 생각보다 찾기 쉬워서

좋습니다.

 

이곳에서 많은 행사가 열리곤 하지요~

 

4월 7일까지 모터쇼 진행한다니까

날도 풀린겸 다녀오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