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에서

아비노 바디워시 : 건조피부에 좋아요~!

아비노 바디워시 : 건조피부에 좋아요~!

아이들하고 같이 사용하던 바디워시가 거의 다 떨어저 가길래 이번에는 다른 제품을 한번 검색을 해봤어요. 큰 아이 피부가 건조한 탓에 이전에 아비노 로션을 사용해 봤는데, 나쁘지 않았거든요. 그래서 눈에 띄는 아비노 바디워시 세트를 한번 구매해 봤답니다. 용량도 꽤 넉넉하고 어느 정도 괜찮다 싶은 제품이라 마음에 드네요.

 

 

 

 

 

 

아비노 바디워시 532ml 짜리

 

세트 4개를 주문했어요

 

 

 

 

 

 

 

 

박스는 바디워시가 아니라

 

아토크림 박스네요. ㅋㅋ

 

 

 

 

 

 

 

느낌이 보랑 보랑 하고

 

향도 은은하게 나네요.

 

 

 

 

 

 

 

 

 

 

아비노 바디워시 용량은

 

532ml 입니다. 아이들하고 같이

 

넉넉하게 사용해도 되겠어요.

 

 

 

 

 

 

 

 

 

아비노 바디워시 액티브 내처럴

 

요 제품은 건조하거나 예민한 피분에

 

사용하면 좋다고 합니다.

 

 

콜로이달 오트밀 성분하고

 

라벤더, 카모마일, 일랑일랑 오일 성분이

 

은은한 아로마향을 주어

 

스트레스 해소와 피부를 부드럽게

 

릴렉스 해준다고 하네요.

 

 

신기하게도 제형은 로숀하고

 

비슷해요~!

 

 

거품은 잘나는 편입니다.~!

 

 

 

 

 

 

 

 

 

아비노 바디워시 성분은

 

한번 읽어보셔요.

 

 

아이들하고 같이 사용한다면

 

알러지 성분은 피하는게 좋겠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