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에서

어린이용 블랙 마스크 : 심플해요

어린이용 블랙 마스크 : 심플해요

환절기가 시작이 되니 아이들 코가 그렁 그렁하니 비염이 살살 올라옵니다. 비염은 면연력을 떨어뜨리고, 아이들 집중도에도 문제를 일으키면서 심한 경우에는 치열에도 영향을 주니 꾸준하게 잘 관리를 해주어야 하죠. 특별히 날씨가 추운날이라면 찬공기는 피하고 보온을 해주는 것이 좋다고 합니다. 그런 의미로 아이들 마스크를 주문하려고 보니 다들 캐릭터 그려진 마스크 밖에 없네요? 성인용은 크기가 너무 크고 어린이용으로 나오는 것들은 그림이 너무 유치하고 해서 검색하다 하다 블랙마스크 인데 아이들용이 따로 있어서 구매했답니다.

 

 

 

 

 

 

 

택배는 역시 즐겁습니다.

 

 

 

 

 

 

 

 

마스크 가격은 저렴한데,

 

역시 택배가격이 붙으니

 

2개 구매해서 개당 3,000원 꼴이

 

되어 버리네요.

 

 

그래도 사이즈 맞는게

 

나을 듯 싶어서

 

흔쾌히 구매를 합니다.

 

 

 

 

 

 

 

 

 

어린이용 블랙 마스크

 

펼쳐보니 재질이나 마감이

 

꽤나 좋습니다.

 

사이즈만 잘 맞으면 굿이겠어요.

 

 

 

 

 

 

막내공주님 모델입니다.

 

초3 입니다.

 

키는 꽤 큰편 이니

 

이정도면 5~6학년도

 

착용이 가능 할 듯 보입니다.

 

 

 

 

 

 

 

 

 

블랙 마스크 귀걸이 부분도

 

잘 맞는 듯 싶네요.

 

너무 꽉 맞으면 귀가

 

아플 수도 있거든요.

 

 

 

날씨가 찰때는 아이들 마스크

 

착용하고 외출하는게

 

비염에도 좋다고 합니다.

 

 

문제는 마스크 잃어 버리지 않고

 

관리를 할 수 있을지가 걱정이네요~!

 

 

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