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에서

마법천자문 40권 발매 : 바로 구매했어요~!

마법천자문 40권 발매 : 바로 구매했어요~!

아이들이 너무나도 기다렸던 마법천자문 40권이 드디어 발매가 되었답니다. 꽤나 오랜 기간을 기다려서 이제 마법천자문 39권의 이야기가 갸물 갸물 해지는 군요. 그래서 이전에 포스팅했던 마법천자문 39권의 내용을 잠시 참조를 해보았답니다. 이차 저차해서 삼장은 다른 공간으로 멀어지고, 역시나 손오공과 흑룡은 마법천자문과 다른 공간에 떨어져 새로운 모험을 해야 하는 40권 이야기 빨리 보고 싶어지네요.

 

[마법천자문 39권] 검은마왕의 정체, 삼장과 오공은 어디로?

 

 

마법천자문 빨라와라 : 에필로그

자연에서 빛의 기운을 가득 채운 마법천자문은 하늘 높이 솟아오르고, 손오공과 흑룡이 거대한 구멍 속으로 빨려 들어간다. 한편 과거의 기억을 되찾은 검은마왕은 이제 어떤 선택을 하게 될까? 마법천자문 바로 밑, 지상에 거대한 구멍으로 빨려 들어간 손오공과 흑룡은 어딘가로 떨어져 정신을 잃고 쓰러진다. 그리고 이들 곁에 괴물이 나타난 손오공을 들어 올려 입을 쩍 벌리는데, 그 순간 꽃미남 요정이 나타나 오공의 목숨을 구한다. 그는 오공에게 이곳은 암흑계이며, 곧 괴물들이 몰려올 테니 자신에게로 건너오라 이른다.


한편, 마법천자문이 신들의 땅에 오르자 암흑계에 ‘신들의 통로’가 열리고, 이제 암흑상제는 암흑계를 벗어나 자신이 부활한 장소인 신들의 땅으로 향한다. 부활을 코앞에 둔 암흑상제! 그러나 손오공은 예기치 않게 암흑계로 빠져버리고, 삼장은 계속해서 여신의 길을 걸어가고 있는데……. 과연 암흑상제의 부활을 막을 수 있을까? 마법천자문 40권에서 확인해 보세요.

 

마법천자문 40
올댓스토리 저/홍거북 그림/김창환 감수/김성재 윤색
예스24 | 애드온2

 

 

 

 

 

 

예스24에서 빠르게 주문

매번 이용하는 빠른 주문 예스24에서 빨리 주문을 했답니다. 당일 배송이니 내일 오후 쯤에는 도착할 듯 싶어요. 아이들이 너무 재미있어라 하니 저도 빨리 받아보고 싶어집니다. 마법천자문 40권에서는 검은마왕과 혼세태자와의 관계, 그리고 삼장과 오공의 행방에 대해서 살짝 다루어질 예정이겠죠? 내일 마법천자문 40권이 도착하면 빠른 리뷰 올려보겠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