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에서

코스트코 커클랜트 전자렌지 팝콘 : 맛있네요.

코스트코 커클랜트 전자렌지 팝콘 : 맛있네요.

사실 팝콘하면 괜스리 영화관 가서 먹어야 하는거 아냐 하는데, 요즈음은 봉지 팝콘 제품도 많이 나와 있어서 집에서도 쉽사리 먹을 수 있죠. 예전에는 사조 로하이 제품이 마트에서 구입할 수 있어서 자주 먹곤 했었는데, 워낙 팝콘에 대한 건강관련 기사들이 위해성을 강조하는 바람에 요즈음은 먹는 횟수가 그리 많지 않아졌네요. 우연히 코스트코 커클랜드 전자렌지 팝콘 하나를 얻었는데요. 요게 꽤나 인기가 있는가 보네요. 박스 단위로 총 44봉이 들어가 있는데, 가격은 약 1.6만원 정도. 하나당 가격으로는 약 350원 정도랍니다. 하나쯤 사두고 두고 두고 술안주나 심심풀이 주전부리로 안성맞춤인 듯 보입니다.

 

코스트코 전자렌지 팝콘

 

 

 

처음에 식탁에 올려져 있길래

 

뭐지 했답니다.?

 

 

포장이 나름 멋스럽달까?

 

 

 

 

 

 

전자렌지 팝콘 영양성분 볼까요?

 

열량도 꽤 높지만 역시 짠끼가

 

남다릅니다.

 

 

 

 

 

 

지방 섭취랑 염분 섭취는

 

항상 주의를 해야 하겠죠?

 

팝콘, 너무 많이 드시면 건강에는

 

좋지 않답니다.

 

 

 

 

 

 

 

 

코스트코 전자렌지 팝콘

 

전자렌지 가열시간은?

 

아마 전자렌지 제조사에 따라

 

조금씩 차이가 나는가 봅니다.

 

 

설명서에는 1분 45초 가열하라고

 

했는데, 저희 집 기기로는 약 3분 정도

 

가열해야 골고루 팝콘이 튀겨지네요.

 

 

 

 

 

 

 

친절한 영문 설명서..

 

 

쩝~!

 

 

 

 

 

 

이렇게 접힌대로 전자렌지 가운데에

 

놓고 나서 시간을 셋팅하고

 

팝콘을 튀겨 줍니다.

 

 

소리가 줄어들면 작동을

 

중단하고 팝콘을 꺼내면 됩니다.

 

 

 

 

 

부풀어 오른 팝콘 백 : 화상 주의

저희는 아이들이 좋아해서

 

같이 팝콘을 튀겨 보았는데,

 

이렇게 부풀면서 안의 온도가

 

많이 올라간답니다.

 

혹시나 아이들이 만지면 화상의

 

위험이 있으니 같이 하셔요~!

 

 

 

 

 

 

요렇게 상단이 살짝 벌어진 틈으로

 

봉지를 열어주시면 되는데,

 

상당히 뜨거운 열기가 나오니

 

조심하셔요~!

 

 

 

 

 

 

 

그냥 아이들이 먹고 싶다고 해서

 

파마산 치즈를 살짝 뿌려봤어요.

 

 

 

 

 

 

먹어보니 버터 맛이랑

 

겹쳐서 매우 느끼해 지네요.

 

그냥 오리지널 맛이 더 낫네요.

 

 

가성비 좋은 코스트코 팝콘,

 

짭짤한 맛이 괜스리 중독성 있네요.

 

가끔씩 먹는건 좋겠는데,

 

너무 많이 드시는건 비추 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