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에서

용평리조트 가까운 BBQ 치킨 저렴하고 맛있어요~!

용평리조트 가까운 BBQ 치킨 저렴하고 맛있어요~!

 

용평리조트에서 즐거운 하루를 보내고 나서 저녁에는 조금 쉬려고 숙소에 들어왔답니다. 잠시 저녁거리를 해결하고자 머리를 굴리던 중에 렌탈한 장비를 반납하러 가는길에 잠시 용평리조트 주변에 있는 시내에 들러서 치킨을 사오면 되겠다 싶더군요. 가까운 치킨점이 어떤 브랜드가 있는가 싶어서 맵피 비게이션을 켜보니 bbq 치킨점을 안내해주더군요.

 

 

 

 

이날 혹한의 강추위가 있던날

 

bbq 대리점을 찾아 들어가 보니 비비큐 대관령점은 아주 큰 지점은 아니더군요. 2~3테이블 정도 앉아서 먹을 수 있고, 배달을 주로 하는 듯 보였습니다. 저는 차량을 이용해서 찾아 갔기 때문에 주문하려고 메뉴를 살펴보았죠. 날이 장날이라고, 이날 혹한의 강추위가 있던 때이고, 마침 프라이드가 똑 떨어졌다는 소식을 듣게 됩니다. 다행이 바로 공수해온 닭으로 프라이드반, 양념반을 조리해주었기 망정이지, 치킨 냄새만 맡고 돌아갈뻔 했답니다. 약 20분 정도 기다렸다가 따끈한 치킨과 포테이토, 그리고 콜라를 가지고 숙소로 돌아왔어요.

 

 

 

 

기다리는 동안 메뉴를 잠시 살펴보았답니다. 다양한 메뉴 중에 치킨류도 있고, 피자도 있더군요. 동시에 피자와 치킨을 먹고 싶은 분들에게도 꽤나 좋은 선택일 듯 보입니다. 물론 용평리조트 안에 타워콘도 쇼핑몰에도 비비큐가 있더군요. 하지만, 아무래도 가격적인 부분이 저렴하지는 않더라구요. 겸사 겸사 밖으로 나온 분들은 한마리 사들고 들어가도 좋을 듯 보입니다.

 

 

 

 

 

 

bbq 비비큐 바로 옆에 위치한

 

파리바게트 대리점

 

 

생각보다 많은 분들이 왔다 갔다

 

하더군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