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에서

용평리조트 타워콘도 이게 없어?

용평리조트 타워콘도엔 이게 없어?

겨울철 가족여행을 이번에는 용평리조트로 다녀왔답니다. 소셜마켓에서 구매한 숙박+리프트권을 이용해서 예약한 날짜가 하필이면 혹한이 시작되는 주간이었던 것이 아쉽기는 하지만, 예나 지금이나 강원도의 기운과 함께 즐겁게 지내고 와서 너무나 행복한 시간이였다고나 할까요? 보통 이렇게 숙박을 예약하시는 분들이 다 그렇듯이 리조트나 홈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사진만 보시고 실제 숙소를 오게 되면 꽤나 실망하곤 하죠. 오늘은 저희가 묶어던 용평리조트의 타워콘도 모습을 살펴볼까 합니다.

 

 

 

 

용평리조트 타워콘도 어디?

 

 

 

용평리조트는 그 크기가 상당히 큰 편에 속하죠. 슬로프의 광대함도 그렇지만, 숙소의 종류나 위치도 꽤나 복잡하게 되어 있답니다. 저희가 묶었던 곳은 용평리조트 입구에서 크게 멀지 않은 타워콘도 랍니다. 작은 평형대의 숙소라서 꽤 걱정을 했었는데, 오히려 적당히 작은 탓에 내실있게 잘 지내고 왔답니다. 타워콘도로 향하는 길 좌측에는 수영과 물놀이를 즐길 수 있는 피크아일랜드가 있답니다.

 

 

타워콘도 좋은 점은?

 

굳이 좋은 점을 평가하라면, 초보 슬로프와 가까이 있다는 점이죠. 더욱이 편의시설이 타워콘도에도 여럿이 있어서 저녁시간에도 적잖이 시간을 보낼 수 있는 편의시설이 여럿 있답니다. 슬로프와 숙소의 접근성이 좋아서, 스키나 보드를 즐기다가 잠시 숙소에서 간식이나 휴식을 취하는 것도 가능하더라구요. 저녁에 식사를 할 수 있는 곳, 노래방, 게임방 등 편의시설은 꽤나 마음에 들더라구요. (다만 가격이 높은건 감안하셔야...)

 

 

타워콘도 같이 보실까요?

 

 

 

 

용평리조트 타워콘도는 18평 원룸형의 객실이랍니다. 보시는 바와 같이 저희는 아이들이 어린 탓에 온돌방을 선택했답니다. 침대방이 있기는 한데, 수가 그리 많지 않은 것으로 홈페이지에 나와 있네요. 보이는 공간이 그냥 숙소의 전부라고 보시면 됩니다. 홈페이지에는 사진을 잘 찍어놔서 꽤나 넓직해 보이는데, 공간으로는 어른 6명이 나란이 누우면 딱 맞을 정도랍니다.

 

 

 

 

체크아웃을 위해서 짐을 정리하려고 몇개 꺼내어 놓으니 방이 꽤 좁아 보이죠? 전날 너무 늦게 잔 아이들이 아직도 꿈나라에서 나오질 않고 있답니다. 타워콘도는 슬로프 전경이 없다고 하는데, 창너머로 보니 상급자 슬로프가 약간 보이더군요. 채광이 너무 잘되서 좋더라구요.

 

 

 

 

짐보관은 원룸 안에 옷장이 하나 있는데, 이곳에 해두면 효과적으로 할 수 있겠더라구요. 두꺼운 점퍼들은 옷걸이에 걸어두고, 덩치 있는 짐들은 그냥 통채로 옷장안에 보관을 해두면 원룸이지만 넓게 활용이 가능합니다.

 

 

 

 

 

 

가장 아쉬웠던 욕실입니다. 있을 건 다 있는데, 욕조가 없더라구요. 예전 평면도에서는 욕실의 그림이 있지만, 아마도 리모델링을 하면서 욕조를 뜯고 샤워부스를 설치한 모양입니다. 사실 스키를 타고 숙소로 들어와서 뜨끈한 물에 반신욕을 하고 싶었지만, 그러지 못하겠더군요. 굳이 비교를 하자면 빌라콘도는 방이 있는 구조에 욕실에 욕조가 있었답니다. (헤어드라이어기 있으니 챙겨가시지 않아도 되요)

 

 

 

 

빛이 들어오는 주방 구조?

 

원룸이라서 구분이 필요 없지만,

 

들어오는 입구 쪽이 싱크대와 조리대

 

냉장고와 식탁이 있어요.

 

 

 

 

다른 콘도와 다르지 않게

 

타워콘도에서도 싱크대도 작고

 

전기렌지는 2구 뿐이랍니다.

 

 

실제로 써보니 열을 높이는데

 

시간이 오래 걸린답니다.

 

 

당연히 정수기는 없답니다. ㅜ.ㅜ

 

 

 

 

보시면 전기밥솥도 있어서

 

편하게 식사를 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

.

.

.

.

 

 

 

 

용평리조트 타워콘도에 없는 이것은?

 

한참을 찾아보았는데, 아쉽게도 여분의 콘센트가 없더군요. 휴대폰을 충전을 하려고 해도 억지로 TV 뒤쪽이나 전화기 있는 쪽에 있는 콘센트를 쓰면 되긴 하지만, 혹시나 삼겹살이나 고기를 구워 먹기 위해서 전기그릴을 가져오신 분들은 조금 어리 둥절 할 수 있겠더군요. 편리하게 전기그릴을 식탁이나 방 중앙에서 사용하고 싶다면, 멀티탭을 챙겨오시면 좋겠더라구요. (프론트에 문의하시면 전압 떨어진다고 사용하지 말라고 하더군요 ㅜ.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