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에서

2017년 달력 한글파일 (월별, 연간)

2017년 달력 한글파일 (월별, 연간)

아무래도 나라 안팍으로 씨끌 벅적 하다보니 연말이 연말 같이 않은 상황입니다. 하지만, 벌써 12월 두째주를 지나고 있고, 이제 며칠 지나면 병신년은 지나고 2017년 정유년이 다가오네요. 슬슬 2017년 달력이 필요할 시기가 된 듯 보입니다. 연말 정리에 새로운 새해의 계획으로 바쁜 시기이기에 더더욱 스케쥴 관리를 위해 2017년 달력이 필요할 듯 보이네요. 예전에는 새해가 되기 전에 달력이며 다이어리 등을 바리 바리 여기저기서 받아서 남아 돌곤 했는데, 이젠 탁상용 달력도 귀하고 다이어리는 정말 받아보기 힘들어 졌네요. 혹시나 싶어서 2017년 달력(월별, 연간)을 올려 드립니다.

 

 

 

 

요건 보험사 직원을 통해

 

어렵게 얻은 탁상용 다이러리

 

 

 

 

예전에는 이런 달력은 그냥

 

버리기도 했었는데, 요즘은 구경이

 

힘들어 졌어요~!

 

 

 

 

2017년 정유년의 시작은 일요일 입니다.

 

시작날 부터 당직에 걸렸네요~!

 

 

 

 

 

 

올해 최대의 휴일 이슈가 될

 

추석입니다.

 

 

개천절, 추석, 한글날이 겹쳐서

 

2일 연차를 쓰면 6일은 대체휴일로

 

9일 한글날까지 휴일이 이어집니다.

 

최대 10일의 연휴가 되네요~!

 

 

 

 

 

 

2017년 정유년 연간 달력입니다.

 

아래 파일을 클릭하셔서 다운 받으셔요~!

 

 

2017년 달력 _ 정유년 .hw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