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에서

인터넷가입 비교사이트 꼭 활용하세요~!

인터넷가입 비교사이트 꼭 활용하세요~!

 

요즈음 모바일 상품 못지 않게 인터넷가입에서도 다양한 상품들이 나오게 되어 여러가지로 인터넷가입시에 혼란이 있습니다. 인터넷의 약정이 모바일 상품과 조금 다르게 3년 단위로 진행이 된다는 점도, 통신회사를 바꾸는데 여러가지로 어렵게 하고 있습니다. 혹시나 사무실을 옮기거나 집을 이사를 하시는 경우 인터넷가입을 해야 한다면, 여러가지를 비교해 보고 받을 수 있는 혜택을 챙기면서 3년 정도를 유지해야하는 서비스를 조금 더 알뜰하게 이용해야 하겠습니다.

 

 

 

 

인터넷가입 비교사이트 활용

검색 포털에 '인터넷가입'이라고 검색을 해보면 여러 업체들이 광고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인터넷가입 비교사이트를 이용하면 좋은 점은 한눈에 비교상품을 추천해 주는 것이죠. 사용자의 모바일 상품과 이용요금도 고려해서 어떤 통신사의 제품이 좋을 지 추천을 해주는 것이 가장 편리하고 인터넷가입 비교사이트를 이용하는 목적이 될 것입니다.

 

또한 추천 뿐 아니라 인터넷가입 비교사이트를 활용하면 개통시에 지원되는 현금지원도 한번 고려해 볼 만 합니다. 3년 단위로 사용하는 인터넷 서비스에 여러가지로 혜택을 보신 경험이 있는지 한 번 생각해 본다면 답이 나옵니다. 저도 LG 만 제외하고 KT, SKT 두 회사 서비스를 이용해 본 경험으로는 기존 고객의 경우 그냥 관리에서 제외 대상 입니다. 모바일 상품과 마찬가지로 신규가입자들에게만 여러가지 프로모션을 제공하기 때문이죠. 그중에서도 단연 주목할 부분은 현금지원 입니다. 어떤 통신사 가입시 현금지원을 잘 받을 수 있는지 고려해 봐야 하기 때문이죠.

 

인터넷가입 비교 가족할인 주목

예전에는 없던 가족할인이 나오면서, 가입시 제공되는 요금제에 변동이 생기기 시작했습니다. 각 통신사별로 인터넷가입시 제공되는 할인정책이 워낙 다양한지라 한번에 다 설명하기에는 참으로 어렵습니다. 기본적으로 생각해야 할 부분은, 모바일 상품과 인터넷을 동일 통신사로 선택하는 것이 가입이나 요금제에서 여러가지로 혜택을 볼 수 있는데, 사용하는 모바일 요금제에 따라서 인터넷가입이 무료가 될 수도 있고, 여러 명이 사용하고 있다면, 모바일 가입회선에 따라서 여러 할인 프로모션을 받을 수 있다는 점입니다.

 

 

인터넷가입 비교사이트 추천 어디?

인터넷 서비스는 일반적으로 이통사와 케이블업체로 대분이 되고 있습니다. 가장 저렴한 이용은 케이블에서 제공하는 서비스이지만, 속도나 안정성면에서는 이통3사를 따라오기는 어려울 것으로 보입니다. 본인이 사용하는 모바일 상품을 고려해서 가족할인을 받으면서 인터넷가입하는 것이 가장 좋은데요. 아래에는 인터넷가입비교센터로 다양한 사은품과 할인, 그리고 현금지원까지 제공이 되는 곳입니다.

 

 

 

SK 브로드밴드  - 최고 35만원 까지 현금지원이 되면서 인터넷, TV, 전화와 같은 결합상품을 사용할 때는 추가할인이 됩니다. 정액형 요금제로 저렴하게 사용이 가능하고, 제휴카드 이용할 경우 최대 10,000원 할인이 됩니다. 모뎀임대료 면제, 모바일 결합시 6,600원~ 22,000원 할인되는데, SK의 경우 결합상품에 따라 차등으로 할인이 됩니다.

 

 

 

 

LG 유플러스 -  현금지원 최대 35만원. 전화 2천원 이상 발신시 기본료 2천원 면제, 제휴카드 최대 15,000원 할인, 모뎀 임대료 면제, 핸드폰 결합시 핸드폰 한대당 5,500원~11,000원 할인 하여 최대 5명 46,200원 할인 가능.

 

 

 

 

KT 올레 - 현금지원은 이통사 3사에서 가장 작은 32만원 이지만, 국내 인터넷 품질은 가장 우수한 곳입니다. 제휴카드로 최대 10,000원 할인이 가능하고 모뎀임대료 면제, 자동이체 할인, 핸드폰 결합시 3,300원 ~ 22,000원 할인이 가능합니다. 핸드폰 2~3대 결합시 인터넷이 무료로 이용이 가능합니다.(핸드폰 요금제에 따라 무료 가능)

 

 

 

 

어렵고 복잡한 인터넷가입 그냥 모르고 가입하면 여러가지로 손해 보는 시대입니다. 가능한 월 이용료를 저렴하게 하는 것이 알뜰하게 이용할 수 있겠죠. 한국인터넷직영가입센터에서는 편리하면서도 합리적인 상품을 추천해 드립니다. 간단한 무료상담 신청으로 여러가지 혜택을 가져가실 수 있으니, 아래에 연결해 놓은 사이트에서 신청해보시면 인터넷가입에 도움이 되실 것입니다.

 

한국인터넷직영가입센터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