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에서

인천에 웨딩박람회가? 청담동 결혼 유명업체들 인천상륙~!

인천에 웨딩박람회가?

청담동 결혼 유명업체들 인천상륙~!

 

인생에 있어서 중대한 변화를 가져올 결혼.. 너무나 행복하고 소중한 시간이 되어야 하지만, 막상 준비하려고 체크리스트를 열거 해볼라 치면, 생각치도 않았던 항목들 그리고 비용, 어떻게 시작해야하는지 막연하고 새로 공부해야 할 듯 보이는 여러 가지들, 흔히들 결혼 준비하면서 많이 싸운다고 하는데, 그 원인을 꼭 꼽자면, 바쁜 일정에서 복잡한 결혼준비를 해야하기 때문에 서로가 예민해져 있어서 감정적으로 대립하는 일이 자주 생기게 됩니다. 여기에 결혼비용이 만만치 않게 들어가는지라 조금 이라도 절약을 해야 하는 요즈음 결혼양상에 적잖게 스트레스를 받기 마련이죠.

 

이렇게 복잡하고, 한편으로는 많은 스트레스를 받는 결혼준비 - 알뜰하고 편리하게 하는 방법은 바로 웨딩박람회를 통해서 다양한 정보를 현장에서 직접 얻을 수 있습니다. 직접 눈으로 보고, 느끼는 것이기 때문에 카탈로그만으로 본것과는 다르고, 웨딩박람회에서 진행하는 할인 이벤트를 적극적으로 활용한다면 합리적인 결혼준비가 가능하기 때문에 요즈음 예비 신부, 신랑 분들은 꼭 참석해 보면 좋습니다.

 

 

 

 

여러 웨딩박람히도 주최하는 업체에 따른 특성을 타는 지라, 사전에 어떤 특성이 있는지, 참석하며 어떤 특혜가 있는지 미리 알아보고 간다면 더욱 알차고 알뜰한 시간이 될 것입니다. 오늘은 인천에서 있을 웨딩엔 웨딩박람회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웨딩앤 웨딩박람회 인천에서..

 

다양한 결혼업체가 참여하는 웨딩박람회가 이번에 인천에서 열릴 예정입니다. 사실 웨딩박람회가 서울이 아닌 다른 곳에서 열리기는 생각보다 어려운 일인데요, 이참에 인천 지역 주변에 계신 분들은 편리하게 결혼준비에 대한 정보와 비교를 한눈에 하실 수 있겠습니다.

 

인천 웨딩엔웨딩박람회 일정

2013년 12월 7일(토)~12월 8일(일)

 

 

지도 크게 보기
2013.11.14 | 지도 크게 보기 ©  NAVER Corp.

 

웨딩엔 웨딩박람회 세부내용 보러가기

 

특히나 웨딩엔 웨딩박람회의 경우, 예비부부들이 가장 신경쓰는 부분인 스튜디오와 드레스, 헤어, 메이크업은  물론 혼수, 한복, 예물, 허니문, 웨딩 컨설팅 등 까다롭게 엄선된 청담동 소재의 웨딩업체들이 다수 참가해 결혼에 대한 정보를 제공하는데만 치우지지 않고, 즐거움과 행복을 누릴수 있는 축제와 같은 분위기로 행사가 진행됩니다.


그냥 웨딩박람회가 물건만 진열해 놓고, 올테면 와봐라 하는 식의 진행이 아니라, 결혼 아이템에 따라 직접 참여할수 있는 기회가 많고, 예비 신혼 부부들에게 결혼 준비에 도움이 되는 고급 스러운 경품이 준비되어 보다 즐거운 이벤트 장이 됩니다. 

 

잠시 경품에 대해서 살펴보면 우선 현장추첨을 통해서 루이비통/프라다 명품백을 증정하고, 30분 마다 주어지는 벽걸이 미니세탁기는 이미 많은 분들이 혼수준비에 도움을 받고 있으며, 예물업체에서는 다이아몬드를, 웨딩홀 업체에서는 특급호텔 숙박권을 증정하고, 명품 수제구두, 신혼여행비 할인혜택, 신혼침구 상품권, 폐백 상품권등 예비부부들에게 알뜰하게 결혼준비를 할수 있도록 도와드립니다.

 

 

 

 

특히, 이번 웨딩엔 박람회장에서는 예비 신부님들이 가장 관심이 있어하는 웨딩드레스 선택 요령과 함께, 헤어, 메이크업 부터 폐백음식을 고르는 요령까지 알찬 정보를 제공합니다. 위에서 설명드린데로 그냥 정보만 받는 것이 아니라, 결혼 상담을 받으런 오는 예비 신부들에게 무료로 웨딩드레스를 입혀주고 자신에게 어울리는 디자인의 드레스를 추천해드립니다.


이렇게 웨딩박람회장에 참석을 하게 되면 여러가지를 비교해 볼 수 있는데, 한자리에서 편하게 알아볼 수 있다는 장점이 있지만, 오시기 전에 어떤 부분에 있어서 아이템을 확인하고 비교해 볼지에 대해서 한차례 체크를 해보고 오신다면 정말 알찬 시간이 되실 것입니다.

 

 


웨딩앤 웨딩박람회 인천상륙~! 참여방법은? 


웨딩엔 웨딩박람회는 많은 기간 동안, 다양한 행사를 통해서 검증된 우수한 웨딩업체만을 전시하여, 특히 청담동 결혼 유명업체들이 대거 참여하는 웨딩박람회중 하나라, 참여하시는 예비 신랑, 신부님께 보다 큰 만족과 감동을 선사하고 있습니다.

 

단순하게 구경 가는 것이 아니라 결혼준비를 해야 하는 예비신혼부부님들에게 보다 좋은 아이템을 비교해 볼 수 있도록 상담이 가능하며, 다소 피곤하고 지루 할 수 있는 시간을 데이트 하시듯 푸심한 사은품과 함께 이벤트까지 마련되어 있으니 적극적으로 참여하신다면 보다 알뜰한 결혼준비가 가능할 것입니다.

 

 

 


이렇게 좋은 행사를 놓칠순 없다.. 하는 분들을 위헤 웨딩엔 웨딩박람회 참여 방법에 대해 간단하게 설명을 드리면 아래 연결된 홈페이지를 방문하셔서 예약을 하시면 보다 편리하게 무료로 관람을 하실수 있습니다. 다양한 계층이 참여할수 있는 이벤트 및 푸짐한 경품행사에 직접 참여하셔서 공짜로 신혼살림도 미리 장만해보시고, 함께 나누는 즐거움도 느껴보시길 바랍니다.

 

 

 

 

요즈음 결혼준비에 있어서 너무 많은 비용으로 부담이 되기도 하고, 적잖게 바쁜 일정으로 스트레스 받는 다면 웨딩엔 웨딩박람회를 추천해 드립니다. 무료 피팅 행사를 통해서 웨딩드레스와 턱시도도 미리 피팅을 해보고 어떤 스타일이 맞는지 점검도 해보시고, 포토존의 기념촬영, 메이크업 무료 시연, 합리적인 결혼을 위한 웨딩플레너의 상담도 가능합니다.

 

다양한 아이템의 비교와 함께 결혼준비에 대한 많은 정보를 얻을 수 있어서 행복하고 알찬 시간이 되실 것입니다. 인천 주변에 거주하고 있는 분들 중 웨딩박람회로 결혼준비를 하고 싶었던 예비 신랑, 신부님들은 아래 홈페이지를 방문하여 상담 받아보시길 바랍니다.

 

 

 

 

웨딩박람회 인천에 상륙

청담동 결혼 유명 업체 다수 참여

다양한 경품 및 사은품 증정

[신청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