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에서

물난리 참 무섭네요~!

물난리 참 무섭네요~!

 

 

벽부터 아침에 집중적으로 내린 비로

 

여러 지역에서 물난리가 났네요~!

 

인명피해도 있고, 재산피해도 속출하는데..

 

참으로 안타깝네요~!

 

 

내일 새벽에도 똑같이 집중호우가

 

올것이라고 하니 미리 준비를

 

해두어야 하겠습니다.

 

 

 

 

아침에 잠깐 사이에 찍은 사진인데..

 

탄천의 물이 상당히 불어난 것을

 

볼 수 있죠..

 

 

하지만 허탈한 것은

 

금새 점심이전에 비가 그쳐서 다행이

 

물이 빠져나갔지만...

 

 

그 집중호우가 시간 간격을 두고서

 

천천이 와주었다면...

 

참으로 고마운 비가 되었을 터인데..

 

무엇이 그리 급해서 인지..

 

몰아치고 가서 사단을 치네요..

 

 

내일 새벽에는 조금씩 내렸으면 합니다.

 

 

 

이번 비로 공사현장에서, 캠프장에서

 

뜻하지 않은 인명사고가 있었네요..

 

고인분들의 명복을 빕니다.

 

 

모든 분들이 안전하게 비에

 

대처했으면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