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에서

오늘 안개가 너무 심하네요^^~! 운전조심하세요~

오늘 안개가 너무 심하네요.

운전조심하세요~!

 

토요일 이지만 출근을 해야 하는..

 

무거운 마음을 이끌고 나왔는데..

 

이거 안개가 대박이네요~!

 

 

성수대교 북단을 지나면서..

 

보기 보다는 전면 시야가 좋지 않은

 

상황입니다.

 

 

 

 

 

얼마전에 대박 사고를 낸 적이

 

있어서 완전 쫄게 되네요 ㅡㅡ;

 

 

 

 

 

 

잠실 주변 입니다.

 

역시나 시계가 그닥 좋지 않습니다.

 

 

 

 

 

잠실 사거리 쯤 오니 거의 보이지 않는 군요..

 

롯데 슈퍼타워가 1/3 밖에 보이지 않으니

 

 

약간은 꿈속 같은

 

몽환적인 분위기에 압도되면

 

안됩니다. ~!!

 

 

 

 

시간이 지날 수록

 

옅어져야 하는데..

 

그럴 기미가 없네요~!

 

 

 

 

ㅎㅎ 한적한 곳으로 오니 이거

 

음산하니 소름이 돋네요..

 

 

오늘 운전하시는 분들 조심하셔야 겠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