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에서

어린이용 순한샴푸 & 바디워시 : 오가니스트 퓨어마일드

초등학생 때 까지는 다소 순한 제품을 쓰는게 좋을 듯 싶더군요. 나름 천연제품들을 구매해서 사용해 보는데, 그닥 좋은지 체감은 없었어요. 다만 큰 아이 아토피 피부염이 더 나빠지지 않기를 바라면서 샴푸랑 바디워시 일체형 제품 중에 순한녀석을 찾아보니 오가니스트 퓨처마일드란 제품이 있더라구요. 적당한 가격대에 용량도 넉넉해서 다소 순한 제품들은 거품이 많이 나지 않아서 많이 쓰게 되는데, 그냥 편하게 사용할 수 있어 좋겠더군요. 나중에 안거지만 이 제품이 코스트코에서도 판매를 했나 보더군요. 때론 가격대 할인해서 잘 나오니깐 타이밍 맞을 때 조금 넉넉히 구매해 두면 좋을 듯 싶기도 하네요.

 

 

 

 

 

 

택배박스는 그냥 즐거움입니다.

 

금액 결재는 그에 따른 고통이겠죠~!

 

그래도 받을땐 즐거운 마음으로..ㅋㅋ

 

 

 

 

 

 

두개 세트로 구매했어요.

 

성인용은 아니니깐

 

여러가지로 순하겠죠?

 

 

 

 

 

 

 

용량은 730ml로 넉넉한 편이예요.

 

너무 많이 짜서 쓰기 보다는

 

적당량을 잘 쓰는게 더 좋겠죠.

 

 

파랑은 파우더향/ 핑크는 복숭아향

 

 

 

 

 

 

 

 

 

오가니스트 퓨어마일드

 

샴퓨& 바디워시 일체형

 

제품이예요.

 

 

좋지 않은 첨가물 없고,

 

피부 자극 적고,

 

향도 알러지에 나쁘지 않다고

 

하네요.

 

 

다 믿을건 아니지만...

 

 

 

 

 

 

그래도 들어간 성분 한번 확인해 봐야죠.

 

알러지 예민한 성인분들도 사용하면

 

좋을 듯 싶어요.

 

 

 

제형은 맑은 색이고 묽어요.

 

머리감을라 치면 꽤 많이

 

펌핑해야 되요.

 

 

거품은 다른 천연샴푸 보다는

 

조금 더 잘 나는 편이예요.

 

향도 은은하니 좋아서

 

적당하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