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에서

에몬스 용인점, 리바트 스타일샵 용인, 평택가구스타 돌기

에몬스 용인점, 리바트 스타일샵 용인, 평택가구스타 돌기

요즈음 쇼파도 구매하고, 아이들 책상하고 가구들 좀 구매를 해볼까 하고 여러군데를 돌곤 했답니다. 가구 가격이 워낙 비싸기 때문에 오늘은 경기 용인 주변에 있는 샵들을 보기로 했어요. 적당한 곳에 가구 아울렛 형태도 있다고 해서 겸사 겸사 시간을 내어서 발길을 향해 봅니다. 오늘은 에몬스, 리바트, 평택가구스타, 그리고 벨라지오를 둘러보기로 했어요.

 

 

 

 

 

 

 

 

에몬스 상설매장도 같이 있는데,

 

생각보다 가격대 잇점은 없더군요.

 

리바트나 한샘 분위기의 가구들이

 

많습니다.

 

 

미처 내부 사진들을 찍지는 못했어요.

 

 

 

 

 

 

 

 

 

다음은 주분에 있는 리바트 스타일샵에

 

방문했어요.

 

 

여기는 리바트 아울렛과 같이 있는데,

 

 

스타일샵은 정가 그대로

 

상설매장에서만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

 

가능합니다.

 

 

 

 

 

 

 

 

 

 

 

 

 

사용상에 전혀 문제가 없는

 

제품들을 전시한다고 합니다.

 

 

 

 

 

 

 

 

 

 

 

 

전체적인 분위기는 이렇습니다.

 

 

전시장 느낌은 아니죠?

 

 

제품의 가격대와 상태를 보고

 

주문을 하면 됩니다.

 

 

가서 보니 상태가 좋은 물건은

 

이미 판매가 종료된 제품들이더라구요.

 

발품을 적당히 팔거나

 

운이 좋아야 좋은 물건 건지겠어요.

 

 

 

 

 

 

 

 

 

마지막으로 방문한 곳은

 

평택가구스타 입니다.

 

 

 

 

 

 

여기는 여러 브랜드의 가구를 모아서

 

공장직거래로 가구를 파는 곳인데,

 

아이들 책상은 없더군요.

 

 

쇼파를 봤는데, 가격 대비 퀄리티가

 

좋았어요.

 

 

 

 

음~! 예산이 넉넉하면

 

이런 고생 안해도 되는데 말이죠? 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