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에서

피코크 트러플 초코400g, 녹차200g, 코스트코 트러플엔 안되겠네요

피코크 트러플 초코400g, 녹차200g, 코스트코 트러플엔 안되겠네요

이전 발렌타이 때 살짝 이마트 들러서 장을 보다가 생각이나서 초콜릿을 하나 구매했어요. 다른 제품들은 과대 포장이 심한지라 그냥 맛으로 먹을 녀석을 고르던 중에 피코트 트러플 초코릿이 눈에 보이더군요. 용량도 넉넉하고 가격도 착한거 같아서 밀크초코/ 녹차 두가지 맛을 구매했어요. 사실 코스트코에서 판매하는 트러플을 기대하고 구매했는데 어떨지 한번 볼까요?

 

 

 

 

 

 

 

피코트에서 만든

 

코스트코 트러플 짝퉁 버전

 

제품입니다.

 

포장에서 구성까지 거의

 

비슷하지만 사실 용량이나 맛은

 

차이가 좀 많이 나네요.

 

 

 

코스트코 초코 트러플은

 

1Kg 중량입니다.

 

 

피코크 제품은 400g 임에도

 

가격대가 비슷합니다.

 

 

 

 

 

 

 

 

트러플 초콜릿의 유래?

 

역사공부를?

 

 

 

 

 

 

 

400g 넉넉하다고 생각했는데,

 

코스트코 트러플이 1Kg으로

 

가성비는 갑이네요.

 

 

 

 

 

 

 

 

초콜릿 영양정보 확인해 볼가요?

 

콜레스테롤, 포화지방, 나트륨,

 

당류 높네요.

 

 

많이 먹기 보다는 적당하게

 

한 두개 먹는게 좋겠죠.

 

 

 

 

 

 

 

 

피코크 트터플에 함유된 원재료명

 

한번 보셔요.

 

알러지 있는 재료가 있는지 살짝 보시고

 

드시는게...

 

 

 

 

 

 

피코크 트러플 초코 맛은

 

이렇게 200g 두 봉지로

 

소분이 되어 있어요.

 

 

코스트코 트러플은 500g 씩 소분

 

 

 

 

 

 

 

 

안에 내용물을 한번 볼까요?

 

 

원래 코스트코 제품은 무지

 

부드러운데...

 

 

느낌이 그렇지는 않아 보입니다?

 

 

 

 

 

 

 

 

 

소프트한 느낌이 아니라

 

딱딱해요.

 

 

 

 

 

 

 

 

이빨로 깨어서 먹어야 하나?

 

입으로 하나 먹기는 조금 큰데..

 

 

 

소프트한 초코릿인줄 알았는데,

 

다소 실망입니다.

 

 

 

 

 

 

 

 

 

이번에는 녹차트러플입니다.

 

중량은 200g에 약 5천원이 넘는

 

녀석이예요.

 

 

틈새 제품을 더 비싸게 파네요.

 

 

 

 

 

 

 

녹차분말 3.6%

 

으....

 

 

 

 

 

 

 

 

역시 초콜릿이라 콜레스테롤, 지방

 

함유량이 높아요.

 

 

 

 

 

 

 

원재료명 꼭 확인해 보셔요.

 

녹차가루는 국산을

 

사용했네요?

 

 

 

 

 

 

 

유효기간도 확인해보고..

 

 

 

 

 

 

 

 

 

 

한봉지에 담아 있어요.

 

 

포장지만 그럴싸하게 따라한듯..

 

 

 

 

 

 

 

 

 

밀크 초콜릿이 딱딱해서

 

약간 그랬는데, 역시나 녹차 트러플도

 

마찬가지네요.

 

 

 

 

 

딱딱한 트러플이라..

 

 

 

 

이것도 이빨로 깨어서

 

먹어야 한답니다. ㅋㅋ

 

 

 

맛은 그냥 보통 맛.

 

 

 

가격대비 트러플 드시고 싶다면

 

코스트코 트러플을

 

구매하시는게..

 

 

인터넷으로도 많이 팔고 있더라구요.

 

 

아쉽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