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에서

맥심 화이트골드 최저가 1봉당 90원

맥심 화이트골드 최저가 1봉당 90원

나이를 한두살 더 먹다 보니 이제 몸매 관리는 필수적인 요소인듯 합니다. 원래 살이 잘 찌지 않는 체질이였는데, 마흔 중반을 넘어서니, 어느 날 갑작스레 나온 뱃살에 스스로도 깜짝 놀라게 되더군요. 개인적으론 술을 거의 안하는 편이라 술배는 아니고, 운동도 자전거로 자출을 하고 있는지라 시즌 중에는 충분히 하고 있다고 판단을 했는데, 아마도 탄수화물 과다 섭취로 인한 뱃살의 늘어짐이라고 표현을 해야겠네요. 그럼에도 불구하고 커피를 즐겨마시는 필자에게 끊을 수 없는 마약과 같은 녀석. 바로 믹스커피입니다. 하루에 꼭 한잔은 먹어야 하는데 이번에도 최저가 구매 도전합니다.

 

다들 아시겠지만, 요 믹스커피 최저가 판매처는 매번 변화됩니다. 사실 제가 구매한 곳이 가장 최저가이다 하기에는 무리수가 있을 수도 있답니다. 그래도 중요한 부분은 바로 믹스의 1봉당 가격을 확인하고 구매를 하는 겁니다. 많은 분들이 요 믹스커피 구매를 할 때 구매하는 세트의 갯수가 다 다르기 때문에 그 팩의 가격 보다는 1봉당 단가를 확인하시고 구매하시면 보다 효과적이죠.

 

맥심 화이트골드의 경우도 120개, 200개, 320개 들이 세트 상품 중에도 320개의 단가가 가장 저렴하더군요. 이번에는 거의 90원에 해당하는 가격에 구매를 했답니다. 혼자 먹기에 꽤 많은 양이지만, 그래도 요녀석의 가성비가 가장 좋은 듯 싶네요.

 

 

 

 

 

 

 

보시다 시피 320봉 들이

 

맥심 화이트골드는

 

160개 들이 두 박스로 나누어 집니다.

 

 

 

 

 

 

묵직한 커피 박스

 

보기만 해도 흐믓 해지는..

 

 

 

 

 

 

 

 

 

 

 

이렇게 160T 두개 박스로 구문이 되죠.

 

 

나누어 먹을 수도 있고,

 

적당히 보관하기도 딱 좋습니다.

 

 

 

 

 

 

 

여러가지 사은품으로 텀블러

 

끼워 주는 것도 있지만,

 

전 개인적으로 최저가 구매가

 

가장 마음에 들더라구요.

 

 

물론 요 오케이 캐시백도

 

챙기고 해야죠?

 

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