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에서

카메라삼각대 구매후기 1위 WEIFENG : WT-3520

카메라삼각대 구매후기 1위 WEIFENG : WT-3520

지인이 구매한 카메라삼각대가 있길래 살짝 얻어다가 살펴봤답니다. 적당한 가격대에 가볍게 사용할 정도라면 손색이 없는 카메라삼각대 더군요. 모델명은 바로 WEIFENG  WLWT-3520 카메라삼각대 입니다. 저도 예전에 삼각대를 구매해 본 경험이 있어서 관심있게 살펴봤답니다. 고가의 카메라에 거치하기 보다는 입문용에 적당한 모델입니다.

 

 

 

 

 

 

박스채 뽁뽁이 배송 ㅋㅋ

 

 

 

 

 

 

 

 

 

WEIFENG  웨이펑?

 

웨이핑?

 

쉬운 제품명으로 하지

 

아쉽네요..

 

 

 

 

 

 

 

 

 

 

 

박스 외관에 카메라삼각대의

 

특징을 설명해 놓았어요.

 

 

 

 

 

 

 

 

 

박스를 개봉해보니

 

가방에 제품이 들어 있네요.

 

 

 

 

 

 

 

 

 

 

가방의 퀄리티는 좋지 않아요.

 

어깨끈도 그냥 매도

 

조금 아플수도 있을 정도의

 

 

 

 

 

 

 

 

 

 

 

가방을 벗겨보니

 

드디어 가성비로 유명한

 

카메라삼각대가 모습을 드러냅니다.

 

 

 

 

 

 

 

 

 

중단에 있는 수평계

 

간단하게 맞출 수 있네요.

 

 

 

 

 

 

 

플라스틱 일편 구성이지만,

 

아주 싸구려 구성은 아닙니다.

 

얼핏보면 꽤 고급스런 느낌이

 

나더군요.

 

 

 

 

 

 

 

 

분리형 퀴슈,

 

요건 삼각대 기본 구성이죠.

 

 

 

 

 

 

 

 

 

 

요 사이에도 수평계가 있네요.

 

여러가지로 사용에 편리합니다.

 

 

 

 

 

 

 

 

각 관절별로 돌리는 손잡이가

 

있어서 적절한 포지션을 유지하기

 

좋더라구요.

 

 

 

 

 

 

 

조절나사의 위치는 거의

 

대부분의 삼각대가 공통이더라구요.

 

 

 

 

 

 

 

 

삼각대 헤드 부분을

 

엘리베이션 할 수 있는

 

손잡이도 따로 있어요.

 

꽤나 많이 올라가네요.

 

 

 

 

 

 

 

 

 

 

 

 

기본 높이만 해도 꽤

 

높은 위치까지 조절이 가능합니다.

 

 

 

 

 

 

 

 

여기에 해드까지 엘리베이션 하면

 

상당히 높아지죠.

 

 

이렇게 높이 쓸 일은 거의 없아야

 

할 듯 ...

 

 

 

 

 

 

 

지지하중 고리가 있어서

 

바람이나 중심을 잡아야 하는

 

상황에 맞추어 이용이 가능하네요.

 

 

 

 

 

 

가장 마음에 들었던 건 바로

 

요 포터블 손잡이

 

가까운 곳을 촬영하거나

 

혹은 이동을 해야 하는 상황에서

 

촬영을 하려면 일반 삼각대로는

 

다소 불편한데,

 

WT-3520에는 이 손잡이가 있어서

 

보다 편하게 촬영을 할 수 있겠네요.

 

 

2만 중반의 가격으로

 

나름 가성비 좋은 카메라삼각대를

 

구매할 수 있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