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에서

게메즈 에낙 Gemez Enaak : 라면땅 맛있어요

게메즈 에탁 Gemez Enaak : 라면땅 맛있어요

마트에서 장을 보고 나오려는데, 큰아이가 요거 사주면 안되겠냐고 고른 과자가 있더군요. 한글로 되어 있는건 아니라 이건 무슨과자인가 싶었는데, 모양을 딱 보니 라면땅 같은 녀석인 듯 싶은데 근야 궁금해서 하나 구매했어요. 바로 게메즈 에낙 이라는 인도네시아 산 과자입니다. 얼마나 맛이 있는지 혹시 뿌셔뿌셔 같은 녀석은 아닐까 생각이 드는데 요거 꽤 인지도가 있는 녀석인가 보네요.

 

 

 

 

 

 

게메즈 에낙 16g 짜리

 

과자입니다.

 

일본어 표기도 있어서

 

혹시 일본 껀가 했는데

 

생산지는 인도네시아

 

 

딱 보기에도 라면땅 처럼 생겼죠?

 

 

 

 

 

 

 

 

치킨 바베큐 맛이네요.

 

 

 

 

 

 

 

 

오잉?

 

한국어도 표시되어 있군요

 

ㅜ.ㅜ

 

원재료명 확인해 보죠.

 

팜유가 들어가 있어요.

 

많이 먹지 않는게 건강에 도움이 ㅋㅋ

 

 

 

 

 

 

 

 

 

 

게메즈 에낙의

 

영양성분 입니다.

 

 

꽤 짭짤해서 그런지

 

나트륨 항유 꽤 높네요.

 

 

 

중량에 비해서 칼로리도

 

있고..

 

 

 

 

 

 

 

 

 

 

 

게메즈 에낙의 먹는 방법

 

봉투를 열고,

 

비틀고, 먹는다

 

 

그냥 부셔서 먹으면 되나 보네요.

 

 

 

 

 

 

 

 

게메즈 에낙은 이렇게

 

얇은 라면땅 처럼 들어 있어요.

 

 

스프가 묻어나지 않고

 

라면땅에 잘 스며있어요.

 

 

 

 

 

 

 

 

 

 

작은 사이즈이긴 하지만

 

간단하게 먹기에는 딱 좋아요

 

 

 

 

 

 

 

 

생각보다 바삭해서

 

잘 부스러 집니다.

 

 

맛은 짭짭한 치킨 바베큐 맛

 

맥주안주하면 딱 좋을 맛~!

 

 

아이들 간단한 간식으로

 

좋아하더라구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