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에서

자동차 핸들커버 옥션 9,900원 : 씌울때 힘좀 써야해요

자동차 핸들커버 옥션 9,900원
: 씌울때 힘좀 써야해요

소유하고 있는 차량이 오래되다보니 그만큼 애정도 식더라구요. 물론 새차로 갈아타기는 싫기도 하지만, 그렇다고 이 차에다가 이것 저것 돈들이는 것도 꺼림직하고, 그냥 아무 생각없이 타고 다니다가 어느날 신경이 쓰였던건 다름아닌 핸들커버였답니다. 오래 사용하기도 했고, 여기 저기 뜯어저서 손에 걸리적 거렸는데, 갈아야지 피일차일 미루다가 그냥 저렴하고 가성비 좋은 녀석으로 하나 골랐답니다.

 

 

 

 

 

 

 

지금은 새제품으로 교체를 했지만,

 

이전에 사용을 했던

 

정말 오래된 핸들커버 입니다.

 

세월의 흔적이 묻어나 있죠?

 

ㅋㅋ

 

 

 

 

 

 

 

옥션에서 저렴한 제품을 팔고 있더군요.

 

여기서 조금 더 좋아 보이면

 

2만원대로 올라가더라구요.

 

 

 

 

 

 

 

비닐 봉지를 뜯어보니

 

나름 포장에 신경을 썻더군요.

 

깔끔하게 왓어요.

 

 

 

 

 

 

 

 

제품 표현상으로는 프리미엄이라 하지만,

 

그냥 일반형이죠.

 

핸들 커버에 그립 곡면도 없고

 

그냥 통으로 원형 입니다.

 

 

고급천연고무를 사용했다고합니다

 

 

 

 

 

 

 

 

안에는 형태를 유지하기 위해

 

스티로폼을 넣어뒀네요.

 

저렴하다고 제품이 후지지는

 

않았어요.

 

 

 

 

 

 

 

 

 

 

음 상품 페이지에는

 

사이즈가 375mm로

 

375 사이즈나 380 사이즈

 

핸들에 사용이 가능하다고 합니다.

 

 

 

 

 

 

 

 

기존에 사용하고 있던

 

핸들커버를 빼야죠.

 

 

 

 

 

 

 

ㅋㅋㅋ

 

구닥다리긴 하지만

 

세월의 흔적들이 묻어 있네요.

 

10년을 넘게 했으니

 

 

 

 

 

 

 

 

새 핸들커버를 씌울 때는

 

한쪽 면을 끼워 두고

 

조금씩 끼워주면서 마지막

 

부분을 핸들을 쥐어 짜듯이

 

돌려서 끼워 줘야 하는데

 

꽤나 힘이 듭니다.

 

 

 

 

 

 

이게 귀찮다 하는 분들은

 

조임장치가 있는 핸들커버가 좋겠더군요.

 

 

 

 

 

 

 

 

 

아~@@

 

땅기면서 핸들을 감싸듯이

 

쥐어짜면서 끼워줘야 되네요.

 

힘들어요 ㅜ;ㅜ

 

 

아침에 간단하게 하려했더니

 

진땀 뺏네요^^

 

요령이 없어서 일까요?

 

ㅎㅎ

 

 

 

 

 

 

새 핸들커버로 바꾸니

 

핸들의 그립감이 너무 좋습니다.

 

천연고무라 그런지

 

착착 감기고 주차할때도 좋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