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에서

코스트코 동전초콜릿 : 할로윈 파티용

코스트코 동전초콜릿 : 할로윈 파티용

얼마전에 있었던 할로윈데이, 요즈음은 여기저기서 상품을 만들어 내야 하니 할로윈도 어느 정도는 국내에서 파티로 인식이 되고 있는 듯 합니다. 학원에서 할로윈파티를 한다고, 사탕, 초콜릿 같은 간식을 준비해 달라고 하길래 무얼 할까 하다가 구매하게된 동전초콜릿입니다. 기존에 익숙한 동전모양의 초콜릿이지만, 테마가 할로윈 이라서 재미있네요. 코스트코에서 구매한 할로윈 파티용 동전초콜릿 같이 보실까요?

 

 

 

 

 

 

코스트코 제품의 용량은

 

명불허전입니다.

 

가격대 저렴한 동전초콜릿

 

그것도 할로윈 파티 버전으로 ㅎㅎ

 

박스가 참 귀엽죠?

 

 

 

 

 

 

 

뚜겅을 열어보니

 

맛스런 동전초콜릿이 가득 보입니다.

 

원래 황금 빛 동전이 오리지널

 

동전초콜릿 모양이라면

 

 

할로윈 버전의 동전초콜릿엔

 

여러가지 색 조합이 보입니다.

 

 

 

 

 

 

 

 

동전초콜릿에는 할로윈파티에

 

어울리는 캐릭터 그림이

 

들어가 있어요.

 

 

 

 

 

 

 

 

 

 

 

 

요 동전초콜릿 정식 명칭은

 

트릭 오어 트리트 버킷 초코

 

밀크초콜릿 입니다.

 

 

원재료 확인하고

 

구매하시길.. ㅎㅎ

 

 

 

 

 

 

 

 

 

역시 초콜릿이라

 

영양정보에 있어서는

 

여러가지로 나쁜 것들이 보이죠?

 

초콜릿에도 나트륨 함량이 높은데닥

 

당류와 지방 함유, 포화지방 등이

 

높네요.

 

 

그냥 맛만 보는 정도로..

 

너무 많이 먹으면 안되겠어요.

 

 

 

 

 

 

 

 

할로윈파티용 동전초콜릿의

 

포장을 제거해 보니

 

이렇게 귀여운 모양이 나옵니다.

 

 

 

 

 

 

 

 

이거 귀여워서 먹기가

 

미안해지지 않을까요? ㅎㅎ

 

 

 

 

 

 

 

저렴하면서 대용량

 

동전초콜릿이라 맛이 없을 줄

 

알았는데,

 

이거 꽤나 맛이 있어요.

 

하나 먹어서는 기별도 안가네요.

 

아이들 먹일 때는 조심해야 겠네요.

 

너무 맛있어서

 

자꾸 먹는다고 하겠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