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에서

챔피온 면티 구매 : 사이즈, 물빠짐 주의

챔피온 면티 구매 : 사이즈, 물빠짐 주의

옷이라는게 매번 구매를 하는 것 같지만, 항상 부족한 듯 입을게 없는지 찾아서 입을 만 하면 입을 만 한게 없더군요. 이번에는 이전에 구매했던 기본 면티들이 어디에 들어가 박혀있는지 종적을 찾을 수가 없어서 하나 구매하려고 뒤져 봤답니다. 적당히 무지계열에 너무 저렴한 녀석들은 곤란해서 적당히 만원 안짝으로 제품을 검색해 보니 챔피온 브랜드가 보이네요. 참피온, 챔피온 여튼 꽤 오래전에 반짝 했던 브랜드죠. 어느 정도의 이름 값을 할까 싶지만 적당한 가격에 면티제품이 있어서 구매를 해봅니다.

 

 

 

 

 

 

 

 

 

역시 내 돈 주고 구매한

 

챔피온 면티 도착

 

 

 

 

 

 

 

 

 

 

 

 

잠시 제가 주문한 칼라를

 

살짝 잊었어요.

 

제가 주문한 챔피온 면티 색은

 

블랙과 네이비 두가지 입니다.

 

 

 

가장 무난한 칼라죠?

 

 

 

 

 

 

 

 

 

 

 

 

 

항상 그렇듯 새옷은 그냥

 

간지가 있어 보이는게 함정입니다.

 

옷은 입어서 몸에 잘 맞아야

 

비로소 잘 맞는게죠..

 

 

 

 

챔피온 면티, 딱 봐도 네이비는

 

알겠는데,

 

검정은 약간 튀 해보이는게

 

카키색 같기도 했다는..

 

 

 

 

 

 

 

 

 

 

 

요건 챔피온 브랜드 로고

 

면티에 하나 딱 들어가 있으니

 

꽤 좋네요.

 

 

 

 

 

 

 

 

 

목 부위 텍은

 

프린트로 되어 있습니다.

 

적당한 시일이 지나면

 

사라지겠죠? ㅎㅎ

 

 

챔피온과 같은 외국 브랜드의

 

경우에는 사이즈가 참 모호하더군요.

 

176Cm에 73Kg 정도로

 

L 사이즈는 다소 클 듯 싶어서

 

M으로 주문했답니다.

 

 

 

실제 입어보니

 

딱 맞추어 입으려면 M

 

조금 여유있게 입으려면

 

L 사이즈 나쁘지 않네요.

 

 

 

 

 

 

 

 

 

 

 

 

 

챔피온 무지 면티 제품 라벨은

 

허리 뒷 부분 안쪽에 붙어 있네요.

 

 

 

 

 

 

 

 

 

 

어두운 계열 제품사진은

 

이렇게 튀하게 나오는게

 

쬐메...

 

사진을 더 잘찍어야 겠어요..

 

 

 

 

 

 

 

 

 

 

검정 무지 티 인데,

 

진짜 카키로 보이지 않나요?

 

 

 

 

 

 

 

 

 

 

 

 

전체적인 질감이나 마감은

 

상당히 만족스럽습니다.

 

 

예상대로 챔피온 면티 퀄리티는

 

좋습니다.

 

물론 가격대비..

 

 

 

 

 

 

 

 

 

 

 

 

보시면 박음질 꽤나 깔끔하죠?

 

 

 

 

 

 

 

 

 

 

 

물빠짐 주의라고 해서

 

바로 세탁을 해봅니다 .

 

 

찬물에 중성세제 이용해서

 

담가 보니

 

바로 색이 빠지네요.

 

 

첫 세탁에는 꽤 많이 나오는데,

 

3번 정도 단독세탁 해보니

 

더이상 물이 빠지지 않네요.

 

구매시 참조하셔요.

 

 

 

원색계열 면티도 있어서

 

나름 매칭하기 좋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