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에서

이낙근 찹쌀떡 : 국내산 재료 100%, 쫀득, 안달다

이낙근 찹쌀떡 : 국내산 재료 100%, 쫀득, 안달다?

지인 분이 고맙다며 박스 단위로 선물한 찹쌀떡. 개인적으로 그닥 좋아하는건 아니라서 그런가 보다 싶었는데, 실상 실물을 보니 너무 신기하게 생겼더군요. 이전에는 찹쌀떡에 낱개 포장은 꽤나 어색한 건데 요즈음은 그냥 이렇게 하나씩 포장을 해서 나오는가 봅니다. 선물받은 찹쌀떡은 이낙은 찹쌀떡, 송파지역에서는 유명하다고들 하더군요.

 

 

 

 

 

ㅎㅎ

 

이낙근 찹쌀떡, 보통

 

제품에 이름이 들어갈땐

 

자신이 있다거나 혹은

 

이유가 있겠죠?

 

 

이낙근은 찹쌀떡 기능장 이신듯

 

찹쌀떡 기능장이니

 

당연 잘 만드리라 기대가 됩니다.

 

 

 

 

 

 

 

음~!

 

포장에 약간 과대광고가..

 

적당히 적는게 더

 

보기 좋을 듯...

 

 

 

 

 

 

 

 

 

 

이낙근 찹쌀떡에는

 

국내산이 거의 대부분 들어갑니다.

 

호두를 제외한 나머지 재료가

 

다 국내산입니다.

 

본점/ 지점 다 송파구에

 

위치해 있네요..^^~!

 

 

 

 

 

 

제가 받은 이낙근 찹쌀떡 일부를

 

한번 봅니다.

 

아주 큰 사이즈는 아니고,

 

낱개 포장이 되어 있으니

 

보관이나 먹기가 좋네요.

 

 

 

 

 

 

하나 포장을 뜯어서

 

맛을 볼까요?

 

보시는 것과 같이 맛이 있어 보여요.

 

 

 

 

 

 

 

기존에 먹던 이전 찹쌀떡과

 

다르게 견과류가 씹혀 고소하네요.

 

그냥 깔끔한 팥맛을 좋아하는

 

분들이라면 조금 거슬리겠어요.

 

 

무엇보다 이낙근찹쌀떡이 괜찮은건

 

많이 달지 않아서 좋더군요.

 

 

혹시나 찹쌀떡 선물하시고자

 

한다면 이낙근 찹쌀떡

 

괜찮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