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에서

삼맛호오떡 : 씨앗호떡 맛있어요~!

삼맛호오떡 : 씨앗호떡 맛있어요~!

요즈음 날씨가 쌀쌀해지니 괜스리 겨울철 음식들이 먹고 싶어지네요. 우연히 지나게 된 호떡집. 꽤 유명하다고 하는데 자주 들르는 편은 아니고, 가끔 호떡 먹고 싶을 때 가면 좋을 법한 외관은 클래식 하지만 메뉴들은 퓨전한 삼맛호오떡 가게입니다. 잠시 아이들과 함께 뜨끈한 호떡 하나 먹고 싶어서 들렀답니다.

 

 

 

 

 

 

 

 

가게는 정겨운 클래식 느낌..

 

호떡집이 맞나 싶을 정도로?

 

그냥 정겨움이 그득한

 

느낌이니..

 

그냥 들어가 볼까요?

 

 

 

 

 

 

삼맛호오떡 메뉴가 복잡?

 

사실 처음부터 이렇게

 

많은 메뉴가 있던건 아니더라구요.

 

요기는 왕십리 본점인데,

 

예전과 다르게

 

꽤나 복잡한 메뉴가 눈에 팍들어옵니다.

 

쫌 선택이 어렵다 싶으면

 

기본 메뉴

 

씨월드 호오떡을 시켜보셔요.

 

누텔라 호오떡,

 

아이스 호오떡,

 

누텔라 아이스 호오떡

 

맛보고 싶어지네요...^^~!

 

 

 

 

 

 

 

 

 

정겨운 소품들이 그득이네요.

 

 

씨앗호오떡 주문해 놓고

 

대기하는 동안 눈요기로 딱 좋아요.

 

 

 

 

 

 

 

 

 

아이들과 함께 먹을 씨월드 호오떡

 

등장이요..

 

아이들은 아이스크림 호오떡

 

먹고 싶다 난리지만...

 

그냥 기본에 충실... ㅋㅋ

 

 

 

 

 

 

 

 

호떡은 역시나 뜨끈해야

 

제맛이죠?

 

방금 구워서 나온 녀석들이라

 

후끈 합니다.

 

 

 

 

 

 

 

 

삼맛호오떡 가게가

 

일산, 석촌호수 쪽에도

 

분점이 생겼나 봐요.

 

 

 

 

 

 

 

 

 

 

 

수제반죽, 저온숙성

 

카놀라유

 

거기에

 

홈페이지?

 

sammat.net

 

 

지점도 많아요..

 

산본역점, 상봉점, 홍대점, 광명점

 

 

 

 

 

 

 

 

 

 

 

뜨거우니 요렇게 잡고

 

꿀이 흐르지 않게

 

호 호 불어가며 먹어줘야줘~!

 

 

 

 

 

 

 

 

막내 공주님이 맛있다며

 

화장실 치킨양과 함께

 

놀라움을 표현하고 있네요?

 

 

왕십리 주변에서

 

따끈한 호떡 맛보고 싶다면

 

삼맛호오떡 딱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