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에서

아디다스 스포츠 반바지 티로 17, 스포츠 타이즈 테크핏 잘어울려요.

아디다스 스포츠 반바지,  스포츠 타이즈 테크핏 잘어울려요.

얼마 전에 구매한 아디다스 스포츠 타이즈 테크핏을 주문했는데, 기존에 가지고 있던 스포츠 반바지와 구성이 잘 맞지 않는 것 같아서 이참에 하나 장만을 했답니다. 아디다스 스포츠 반바지 티로 17 모델입니다. 약간 길이가 있는 반바지 입니다. 숏팬츠 형태가 아니예요. 색상은 네이비와 블랙 두가지가 있는데, 기존에 가지고 있던 녀석이 블루라 이번에는 블랙 모델을 주문했어요.

 

 

 

 

아디다스 스포츠 반바니 티로 17

 

아주 반바지 기본 모델입니다.

 

통풍 잘되고, 가볍고, 땀 잘마를 것 같은

 

특별하게 디자인적으로

 

멋지지는 않죠?

 

 

너무 튀는것 싫어하고

 

기본 모델에 만족하는 분들에게

 

적합할 듯 보입니다.

 

 

 

 

 

개인적으로 178Cm에 70Kg 정도

 

나가는데 100사이즈가

 

적당히 잘 맞습니다.

 

 

 

 

아디다스 반바지 티로 17 모델입니다.

 

 

 

 

기본에 모델이라 심플하죠?

 

좌측 하단에 아디다스 로고와

 

양쪽 측면에 특유의 라인을 ㅋㅋ

 

 

 

 

 

 

아디다스 스포츠 반바지 티로 17

 

뒤집어 봤어요..

 

 

눈치 채셨나요?

 

네~!

 

이 티로17 모델은 속바지가

 

없답니다.

 

 

 

 

주머니에 손을 넣어 보니

 

이렇게 비치네요.

 

 

저렴한 가격인 만틈

 

전체 구성이 고급지지 않답니다.

 

 

 

 

전에 구입한

 

아디다스스포츠 타이즈 테크핏과 함께

 

입어 보았어요..

 

꽤 잘 어울리네요.

 

 

날씨가 쌀쌀할 때 입고 운동하면

 

딱 좋을 듯 싶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