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에서

피스 연습용 탁구공 120개 벌크로 구매했어요

피스 연습용 탁구공 120개 벌크로 구매했어요

 

아직은 직원들간에 어떻게 연습을 해야 할지 구도를 잡고 있는 상황이여서, 무엇을 먼저 준비해야 할까 고민을 하던 찰라에, 우선 가장 기본인 연습용 탁구공을 구매하기로 했답니다. 처음부터 10만원 이상이 되는 타구라켓을 구입하는 건 조금 무리가 있을 듯 싶고, 그 정도의 투자를 하려면 우선 탁구 스포츠가 매우 재미있다는 흥미를 느껴야 할 듯 보이더군요. 그러기 위해서는 초보 단계에서 똑딱이 정도는 무리 없이 소화를 해내면 나름 재미에 대한 구도가 잡히지 않을까 기대가 됩니다.

 

 

연습용 탁구공, 여러 회사 제품이 있는데 네이버 검색을 해보면 꽤나 다양한 평가가 나오곤 하더군요. 중국산 제품의 탁구공도 있고, 생각보다 비싼 프리미엄급 탁구공이 있더라구요. 사실 아직은 감 잡는데 주력을 하기 때문에 공이 좋고 나쁘고의 차이 보다는 일단 연습을 위한 타구 수가 필요했던 지라 그에 맞는 공을 선택해야 겠더라구요.

 

기존에 있던 오로라 2성 연습구의 경우 사용감이 있어서 그런지 조금 실망스러운 구질을 보여 준 듯 싶어서 국내산 연습용 탁구공인 피스(Peace)를 선택했습니다. 탁구공의 종류를 보면 크게 연습용과 시합용으로 구분을 하더군요. 정확하지는 않지만, 3성에 국제공인 받은 녀석이 시합용으로 사용되는 듯 싶네요. 그래서 선택한 피스 연습용 탁구공 120개 벌크랍니다.

 

 

 

 

120개 들이 박스라해서

 

꽤나 클줄 알았는데,

 

A4 용지 박스보다 작은 듯

 

 

 

 

피스(Peace) 탁구공은

 

국내 업체 평화산업이 중국생산 함

 

 

86 아시안게임, 88올림픽 게임

 

02 아시안게임에 사용된 공식 사용 탁구공

 

 

 

 

 

 

흰색 연습용 탁구공을 주문할까

 

하다가 흰색은 생각보다 안보이길래

 

형광 주황색으로 주문.

 

 

 

 

바로 요녀석이 저희 팀의

 

탁구실력을 올려 줄

 

연습용 탁구공 입니다.

 

 

아무쪼록 이번 겨울 잘 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