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에서

충청도 자연 휴양림 추천 및 예약시간 알아보기

충청도 자연 휴양림 추천 및 예약시간 알아보기

 

안면도 자연 휴양림 [바로가기]

예약은 매월 1일 오후 1시에 다음달 예약 가능. 충청도 바닷가와 인접한 곳에 있는 안면도 자연 휴양림은 주변에 볼거리가 상당히 많은 곳으로 추천되는 곳입니다. 숙소의 컨셉도 다양해서 황토초가와 한옥으로 된 숙소가 눈길을 끄는 곳입니다.

 

 

 

 

영인산 자연 휴양림[바로가기]

예약은 매월 1일 오전 9시에 다음 달 예약 가능. 영인산에 위치한 영인산 자연 휴양림은 스포츠 시설로 여름에는 대규모 수영장과 겨울에는 눈썰매장을 이용할 수 있어서 아이들과 함께 가족여행을 하기에 적합한 곳으로 추천합니다. 또한 레저시설인 스카이 어드벤처와 포레스트 어드벤처를 별도로 이용할 수 있어서 보다 즐거운 곳입니다.

 

 

 

 

 

칠갑산 자연 휴양림[바로가기] 

예약 매월 1일 오전 11시 다음 달 예약 가능. 칠갑산 자연 휴양림의 경우 한옥으로 된 개실이 있어서 보다 눈길을 끌고 있으며, 데크를 비치하여 별도로 야영시설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물놀이장도 구비되어 있어서 여름철 아이들과 가족여행 하기에 안성맞춤인 곳입니다. 숙박시설 이용시 개인세면도구(수건, 치약 등)는 제공하지 않으니 꼭 준비해 오셔야 하며, 비치된 침구류(이불 등)는 추가제공 불가합니다.(정원외 입장불가) 또한 바베큐 통은 준비되어 있으나, 철망,숯,집게 등은 준비해 오셔야 합니다.

 


 

 

조령산 자연 휴양림 [바로가기]

예약 8월분 예약은 7월 5일 오전 9시 부터 예약가능. 충주호, 수안보, 월악산, 쌍곡계곡, 화양동계곡 등 충북의 유명관광지과 가까이에 있어서 온천 또는 계곡여행으로 좋은 자연휴양림입니다. 비누와 수건 등의 개인 용품은 꼭 지참해야 합니다.

 

 

 

 

 

남이 자연 휴양림 [바로가기]

예약은 숲속의집은 한달 전부터, 교육휴양관은 15일 전부터 오전 9시에 가능합니다. 금산 주변의 자연친화로 구성이 되어 있어 금산생태숲, 느티골 산림욕장, 금산건강숲, 산림생태문화체험단지, 목재문화체험장 등 체험과 함께 할 수 있는 자연휴양림이면 물놀이장도 2곳이 있어서 아이들과 함께 여행을 해도 좋은 곳입니다.

 

 

 

 

 

 

옥화 자연 휴양림[바로가기]

예약 매월 1일 오전9시 부터 다음달 말일까지 인터넷 예약접수 가능. 주변에 청석굴, 용소, 천경대, 옥화대, 금봉 등과 같은 관광명소도 있고 물농이장이 있어서 가족과 함께 하기 좋은 곳입니다.

 

 

 

 

성주산 자연 휴양림[바로가기]

예약 매월 1일 오전 9시 부터 다음달 객실 예약 가능. 물놀이장이 있어서 여름철 아이들가 함께 하기 좋습니다.

 

 

 

 

봉수산 자연 휴양림 [바로가기]

예약 매월 1일 오전 9시 부터 다음달 객실 예약 가능. 봉수산 자연 휴양림 인근에는 전국제일의 낚시터인 예당저수지와 의좋은 형제공원, 대흥동헌, 대련사, 임존성 및 덕산온천, 천년고찰 수덕사, 충의사, 추사고택, 고건축박물관등 교육ㆍ문화탐방과 휴양을 동시에 체험하실 수 있는 곳입니다. 크지는 않지만 물놀이장이 있어서 여름철 아이들 놀기에도 좋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