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에서

제주밀감 10Kg : 귤사이즈 2S

제주밀감 10Kg : 귤사이즈 2S

농라에서 좋은 가격에 제주밀감을 팔고 있길래 후다닥 주문했답니다. 워낙 귤 값이 비싼건 비싸고 또 싼건 싸고 그런 터라. 직접 맛을 보지 않는한 맛이 있는지 가늠하기가 어렵죠. 사이즈는 너무 크지 않은게 좋더라구요. 그래서 2S 사이즈로 선택을 했답니다. 너무크면 껍질이 두껍워져서 싱거운 맛이 나기 쉽상이더라구요. 아이들이 있다면 역시나 귤은 좋은 간식거리가 되겠죠.

 

 

 

 

 

 

 

10Kg 제주밀감

 

들어 보니 묵직합니다.

 

ㅎㅎ

 

요녀석이 맛이 있으면

 

아이들 입맛을 자극해서

 

금새 동이 나겠죠.

 

 

 

 

 

 

 

 

 

사이즈는 미리 말씀드린 데로

 

2S 크기 입니다.

 

 

위 사진의 밀감/ 귤 크기 표를

 

보시며 아기겠지만,

 

2S, S, M, L, 2L 사이즈로

 

표기가 되네요.

 

 

귤 사이즈 2S는 참고로

 

약 5Cm 정도 되는 크기 랍니다.

 

 

 

 

 

 

 

 

 

 

드디어 공식적으로 제주 밀감

 

귤을 먹어보는 건가요?

 

 

예전에는 약품 처리를 해서

 

꽤 깔끔한 귤 제품이

 

다수 였다면 요즈음은 그런

 

상품은 없어진 듯 싶네요.

 

 

 

 

 

 

 

 

크기가 약 5Cm 내외 귤입니다.

 

딱 한입에 먹기 좋아요.

 

 

 

 

 

 

 

 

아직은 덜 숙성된 녀석도

 

보입니다. ㅎㅎ

 

살짝 지나서 먹으면 좋을 듯 ㅋㅋ

 

 

 

 

 

 

 

 

 

하나 까서 먹어 볼까요?

 

흠흠-3-3-3

 

 

생각보다는 달지 않네요.

 

새콤 달콤을 기대했는데,

 

새콤이 더 강하네요 흐미..

 

 

 

귤 택배박스를 받으면

 

바로 내용물을 확인 해봐야 해요.

 

 

택배기사님들 과일박스라고

 

소중하게 다루지 않더군요.

 

던져서 하나라도 터진게 있으면

 

주변 귤들이 다 상하게 되니 말이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