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에서

어른 입맛에 최고 : 밥알찹쌀떡, 한라산 참쑥

 

 

 

어른 입맛에 최고 : 밥알찹쌀떡, 한라산 참쑥

 

얼마전에 감사의 떡을

 

하나 받았답니다 .

 

그냥 떡이겠거니 하고

 

한쪽에 두었는데,

 

출출해져서 하나 포장을 뜯고

 

맛을 보니 눈이 동그레 지더군요.

 

 

 

 

백년화편 밥알찹쌀떡

 

찹쌀떡이 특별한게 있겠어?

 

했는데,

 

딱 먹는 순간 식감이 다르네요.

 

 

절구치는 옛방식으로 떡을

 

만들었다네요.

 

 

 

 

 

정정재료, 첨가물 無

 

청정지역의 한라산 참쏙

 

그리고 첨가물을 넣지 않은

 

건강한 찹쌀떡 입니다.

 

 

** 포장속에

 

맺힌 수증기는 정수된 물로

 

만든 즉시 밀봉할 때 생긴거라 하네요.

 

 

 

 

 

 

 

가능한 원재료를 국내산을 사용했어요

 

방부제, 화학 첨가물이 없다고 하니

 

괜스리 더 좋아 보입니다.

 

 

 

 

 

 

 

 

 

 

 

 

 

 

백년화초 : 밥알찹쌀떡

 

보시면 밥알이 들어 있는게

 

보이죠?

 

 

보통 찹쌀떡은 늘어나기 마련인데

 

이 찹쌀떡은 뚝뚝 끊겨요

 

 

 

 

 

 

 

밥알찹쌀떡 : 어른 입맛

 

사실 아이들은 더 쫄깃하고

 

달달한 떡을 더 좋아할 듯

 

싶지만,

 

나이든 분들의 경우

 

찹쌀이 너무 늘어져서

 

목에 걸릴 위험이 있기 때문에

 

오히려 밥알찹쌀떡이

 

안전하게 드실 수 있겠더군요.

 

특히 간이 달지 않고

 

적당해서 입맛에도 잘 맞구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