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 정 보

차량용 고속충전기 : 2.1A USB 급속충전기

차량용 고속충전기 : 2.1A USB 급속충전기

이전에 중국발 제품을 구매했더니, 제 기능을 못내더라구요. 블루투스 카팩과 USB 기능을 동시에 만족했던 제품을 사용하다가 속이 터질 듯 해서 이번에는 국산 제품으로 교체를 했답니다. 이마트에서 장을 보고 있는 도중에 눈에 띄이는 요 제품을 언져서 가져왔어요. 그냥 단순 심플한 제품이 좋을 듯 싶어서 저렴한 급속 충전기를 구매했답니다. 퀄컴 퀵차지를 지원하는 제품의 경우에는 가격대가 높아져서 일단 빼놓고, 그냥 고속 충전기를 고려해서 구매를 했어요. 최신에 나온 플래그쉽 스마트폰을 가지고 계신다면 당연히 퀄컴퀵차지 3.0 지원되는 모델을 구매하시는 것이 좋겠네요.

 

 

 

차량용 충전기이마트 구매

 

 

컴팩트 2포트 USB 급속충전기

 

두개의 포트에 2.1A 전류를

 

공급합니다.

 

퀄컴2.0 보다는 느려도

 

그냥 충전기 보다는 빠르답니다.

 

 

퀄컴3.0 충전기 구매 [바로가기]

 

 

훠링 컴팩트 2포트 충전기USB 급속충전기

 

 

 

차량용의 경우에는

 

자주 사용하기 보다는

 

스마트폰을 이용한 네비게이션

 

활용을 하거나

 

혹은 탭을 거치해 놓은 분들이라면

 

일반 충전기로는 약간 부족할 수 있죠.

 

 

 

 

 

2포트 구분하나는 탭? 나머지는?

 

 

 

제품의 사용방법을 보니

 

위쪽은 애플용? 아래는 안드로이드용?

 

무슨 구분이지?

 

아리송 하네요.

 

 

 

최대 2.1A 지원안정적인 급속충전

 

 

 

 

각 포트별로 최대 2.1A 지원해서

 

안정적인 급속충전이 가능

 

 

 

품질표시제조사 훠링, 중국생산

 

 

 

차량용 충전기로 주식회사

 

춰링에서 만든 제품입니다.

 

나름 깔끔하고 차량용

 

백그라운드 램프가 들어와서

 

나름 좋네요.

 

 

 

 

 

 

2포트 차량용충전기고속이라는데 과연

 

 

 

급속충전기 모양은

 

위와 같아요.

 

위쪽은 패드? 아래쪽은 탭?

 

구분의 의미가...

 

 

 

충전기 본체깔끔하죠?

 

 

 

INPUT : DC12/24V

 

OUTPUT : DC5V, 2.1A+2.1A

 

 

 

 

 

 

 

차량의 시거잭에 들어갈

 

충전기 부분이죠.

 

 

 

 

 

 

제 애마 구형 쏘렌토에

 

시거잭을 꽂으니

 

램프에 불이 들어오네요..

 

야간에도 잘 보인답니다.

 

 

 

 

 

 

 

잠시 마눌님의

 

갤럭시S7엣지 모델을

 

충전기에 연결을 해봤어요.

 

충전이 깔끔하게 잘되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