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에서

노티카 잠옷 슬립웨어 : 두개 세트, 사이즈가 너무 크네요

노티카 잠옷 : 두개 세트, 사이즈가 너무 크네요

올 겨울에는 잠옷 같은 슬립웨어를 하나 구매하려고 했는데, 얼마전에 방문한 코스트코에서 판매를 하고 있더군요. 요녀석이 브랜드 같은 경우에는 한벌에 4~8만원 정도 하길래 망설이고 있었는데, 두벌에 세트인 녀석이 3만원을 넘지 않더군요. 이녀석이다 하고 이리 저리 재질이며, 칼라를 골라서 하나 가져왔답니다. ㅎㅎ 저렴한 가격에 두개 세트로 구매를 해서 요녀석으로 겨울을 잘 날 수 있겠다 했죠.

 

 

 

 

 

코스트코 노티카 잠옷 : 슬립웨어, 남성용

 

사이즈는 두개 모두 M 사이즈

 

제가 177Cm에 70kg 정도라

 

잘 맞을 것이라 판단 했어요.

 

 

카라라는 보이는 것과 같이

 

네이비와 화이트 조화

 

세트 잠옷이랍니다.

 

 

 

 

 

 

 

노티가 제품이고

 

GARMENT 라고 적혀있네요.

 

단어를 찾아보니 옷을 의미합니다.

 

 

요건 무드 인디고 칼라?

 

그냥 네이비 하면 안되나?

 

 

 

 

 

 

 

 

 

예전에 노티카 하면 꽤

 

좋은 브랜드였는데

 

지금은 ....

 

 

 

 

 

 

 

 

 

제가 이 노티카에서 제공하는

 

사이즈표를 보고 구매를 했는데,

 

막상 M 사이즈 입어보니

 

어림도 없더군요.

 

 

 

재질은 플리스로 양털같이

 

부드러워요.

 

100% 폴리에스터 랍니다.

 

 

구매를 한다면 S 사이즈를

 

해야 겠네요.

 

M 사이즈는 정말 커요~!

 

 

 

 

S 사이즈가 코스트코에 없어서

 

결국에는 반품하고 말았어요

 

혹시나 다음에 이 제품 나오면

 

꼭 하나 건져놔야 겠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