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자전거 ◀

그립감 좋은 자전거장갑 : 허즐그립 HIRZL GRIPPP Tour FF 2.0

그립감 좋은 자전거장갑 : 허즐그립 HIRZL GRIPPP Tour FF 2.0

보통 자전거 장갑 어떤 제품으로 구매할지 고민 하시는 분들이 있을 듯 싶네요. 매장에서 보이는 장갑 몇개 착용해보고 구매해 보는 방법도 있고, 여러가지 상품평 등을 보고 구매하시는 방법도 있죠. 저도 딱히 매장에서 착용을 해보고 구매해 보지는 않았네요. 그냥 상품평 보고 적당한 가격대의 자전거장갑을 구매했답니다. 이전에 구매했던 스페셜라이즈드 반장갑의 경우는 지인이 구매했던 제품을 보고 착용감이 너무 좋아서 구매를 해본적이 있답니다. 이번에는 지인이 구매한 제품을 소개해 볼까 합니다. 꽤 유명한 제품인듯 싶은데, 허즐 그립 투어 FF 2.0 제품입니다.

 

 

 

 

 

 

검빨 조화의 허즐그립 자전거 장갑

 

 

디자인은 블랙/레드/화이트

 

3가지가 있는데

 

이건 검정 모델입니다.

 

 

 

 

 

 

 

GRIPP 그립

 

HIRZL 허즐

 

 

로고를 이용해서

 

멋스럽게 만들었어요.

 

 

 

 

 

 

 

 

 

 

 

허즐그립은 스위스 제품이네요.

 

쫌 의외네요~!

 

 

 

 

 

 

 

 

손목의 손잡이 역할 부위입니다

 

이 부위를 잡고 당기면

 

자전거장갑 착용시 요긴합니다.

 

 

 

 

 

 

 

캥거루가죽으로 그립감을

 

극대화 했답니다.

 

 

실제로 착용해보니

 

그립감은 기존의 제품에 비해

 

상당히 우수하네요.

 

 

중간 중간에 열려있는 부분이

 

있어서 통기부분을 신경쓴 듯 보입니다.

 

 

 

 

 

 

 

 

 

 

허즐그립 자전거장갑의

 

손가락 부분입니다.

 

그냥 껴보면 완성도 있음을

 

느낄 수 있어요.

 

 

쫀쫀합니다.

 

 

 

 

 

 

 

 

 

자전거장갑은 사이즈를

 

잘 맞추어서 구매를 해야죠.

 

보통 주먹의 단면길이를 기준으로

 

사이즈가 구분 되더라구요.

 

 

이제품은 S 사이즈라

 

저한테는 꽤 작네요.

 

M 사이즈가 적당할 듯 보여요.

 

전 주먹 부위가 21Cm 정도 합니다.

 

 

참고로 스페셜라이즈드 BG젤

 

자전거 장갑의 경우 S 사이즈를

 

구매했는데 딱 맞더라구요.

 

 

 

 

 

 

 

자전거장갑이 약간 작은 탓에

 

손이 빵빵해지네요.

 

그래도 허즐그립 자전거장갑의

 

그립감을 느껴 볼 수 있었답니다.

 

 

 

 

 

 

 

 

 

손등 부분은 가죽이 아니라

 

통기가 잘되게끔 되어 있어요.

 

동절기에는 사용이 어렵고

 

봄이나 가을 계절, 기온 10도 정도의

 

상황에 적당할 듯 보입니다.

 

 

 

 

 

 

 

 

허즐그립 자전거장갑 속을 보려고

 

뒤집어 봤어요.

 

 

보통 자전거 장갑이 안쪽

 

마감이 제대로 안되면

 

쿠션/젤 등이 터지기도 하고

 

내구성이 떨어지는데,

 

허즐그립 요녀석 나름 마루리가

 

좋습니다.

 

 

다만, 캥거루 가죽의

 

내구성이 어디까지 일지가

 

궁금해지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