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에서

정관장 홍삼정 로얄 : 면세점 전용

정관장 홍삼정 로얄 : 면세점 전용

조금은 나이가 들었다고 이젠 그냥 지나치면 안되겠다는 생각에 요즈음은 먹는것도 조금은 가려먹게되네요. 금연을 한지 1년이 가까이 되어가는데, 훅 밀어 들이치는 흡연에 대한 막연한 땡김은 여전히 찾아오곤합니다. 그런 탓인지, 그런 공허함을 때우기 위해 조금은 자극적인 것들에 손이 가게 되네요. 커피도 조금은 쓴맛에 마시는 차도 조금은 진하게 먹고 싶어지네요. 그냥 저의 취향이 바뀌는 건지 알 수 는 없지만 말이죠.

 

일하는 중간에 마시는 차도 그렇고, 무언가 조금은 건강한게 없나 해서 찾아보니, 역시 홍삼만큼 인지도 좋은건 없더라구요. 아시겠지만, 홍삼 액기스의 경우에는 제조 판매사에 따라서 가격차이가 꽤 많이 난답니다. 이참에 생각이나서 홍삼을 구매하려고 보니 정관장 홍삼정 로얄이 기존에도 먹어봤지만, 제 입맛에 잘 맞더라구요. 그래서 어떻게 하면 저렴하게 구매할까 했더니 중고나라에서 직거래 하는 게 꽤 가격적인 잇점이 있더라구요.

 

면세점 전용?

들리는 이야기에 의하면 국내산에는 홍삼 뿌리를 사용해서 쓴맛이 나고, 면세점용은 외국인을 위한 제품이라 쓴맛은 빼고 몸통만을 이용해서 만들었다고 하는데, 큰 차이는 없을 것이고, 일단 중고나라에서 직거래 하기 위해서는 가격적인 부분으로는 면세점 전용 밖에는 없겠더라구요. 다행이 좋은 가격의 물건이 있어 하나 공수해 왔답니다.

 

 

 

 

 

ㅋㅋ 홍삼 액기스의

 

대표 브랜드라 할까요?

 

모양새 부터 괜스리

 

고급스럽습니다.

 

 

 

 

정관장 홍삼정 로얄 영양/기능정보

 

한번 살펴볼까요?

 

생각보다 열량은 적네요.

 

1일 섭취량이 3g 정도라

 

그런가 봅니다.

 

 

구매시에 유통기한 꼭

 

확인해봐야 겠죠?

 

 

 

 

홍삼 액기스 제품인데,

 

의약품으로 오해 하는 분들이

 

있는가 봅니다.

 

 

 

 

 

면세점 전용이라는 마크가

 

있는 정관장 제품입니다.

 

 

 

 

 

홍삼정로얄, 정관장 홍삼을

 

개봉해보면 이렇게

 

설명서 들어 있어요~!

 

 

 

 

 

 

 

 

이번에 정관장 홍삼정 로얄을

 

보니 이전 제품하고는 다르게

 

스푼이 조금 바뀌었더러구요.

 

 

 

 

새로 구매한 정관장 홍삼액기스에는

 

이렇게 금속  홍삼정 스푼이 들어가

 

있답니다.

 

 

 

 

이전 정관장에는 이렇게

 

플라스틱으로 된 스푼이었거든요.

 

뜨거운 물을 사용할 때도

 

조금은 더 나을 듯 싶네요.

 

 

 

 

용기의 차이점은 크게 없답니다.

 

2년 전 쯤 구매했던 제품과

 

큰 차이가 없어보이죠?

 

 

 

 

이렇게 마개를 개봉하고서

 

하루에 한스푼씩 물에 타드시면

 

된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