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에서

수제요거트 추천 야베스요거 맛있어요~!

수제요거트 추천 야베스요거 맛있어요~!

종종 먹게되는 요거트는 아이들도 좋아하고, 저도 좋아하는 유제품 중에 하나랍니다. 하지만, 맛이 첨가된 제품들은 역시나 당첨가로 너무 달거나 제대로된 요거트 맛을 느끼기 어렵죠. 그래서 보통 사서 먹는데, 그냥 플레인 제품을 즐겨먹곤 합니다. 메이저 브랜드 제품은 아니지만, 오늘 맛이 있는 수제요거트를 하나 소개해 보려고 합니다. 야베스 요거 라는 플레인 요거트 입니다.

 

수제 요거트 야베스 요거 드세요

 

 

 

위의 사진과 같이 그냥

 

우유병에 담기 플레인 요거트 입니다.

 

 

 

 

 

용량은 500ml

 

야베스 목장에서 직접 만든 요거트 랍니다.

 

 

 

 

수제요거트 야베스요거에는

 

다른 인공적인 성분을

 

넣지 않았다고 합니다 .

 

 

아이들도 안심하고 먹으면

 

건강한 제품이라네요.

 

 

 

 

 

 

수제요거트 야베스 요거를

 

컵에 따라 보니 아주

 

걸쭉한 요거트는 아니랍니다.

 

적당히 점도 있고, 묽은 형태네요.

 

 

 

 

 

플레인 요거트는 적당히

 

짭짤하고, 단맛이 조화를 이루어야

 

맛이 있더라구요.

 

 

 

 

수제요거트 야베스요거의 점도입니다

 

아주 끈적이는 정도는 아니죠?

 

 

 

 

 

이전에 즐거먹던 플레인 요거트

 

불가리스 제품입니다.

 

 

 

 

 

야베스요거와 비교를 잠시

 

해보니, 열량과 나트륨은 아베스요거가

 

높게 나오네요.

 

 

 

 

 

수제요거트도 원료는 우유성분이니

 

우유제품의 영양성분을 보면

 

참조할만 할 듯 보입니다 .

 

 

고급스런 수제요거트 맛을 보고

 

싶거나

 

아이들에게 조금 더 좋은

 

유제품을 주고 싶다면

 

야베스요거 추천해 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