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에서

자가비 고추냉이맛 상쾌 알싸한 맛

자가비 고추냉이맛 상쾌 알싸한 맛

마눌님께서 최근에 맛있는 녀석이라면서 소개해준 감자맛 과자. 이름은 자가비라고 하는데, 딱히 공감이 되는 이름은 아닌 듯 보이네요. 해태제과에서 만들었는데, 포장은 그냥 보통의 이미지랍니다. 사실 이 자기비 과자는 버터맛, 짭짤한맛, 고추냉이맛 이렇게 3가지가 있는 듯 보이는데, 인기가 있는 버터맛 자가비는 대형마트에서는 찾아도 보이질 않더군요. 아쉽지만, 개인적으로 짠맛 자가비 보다는 고추냉이맛 자가비가 더 나을 듯 싶어서 하나 집어 왔답니다.

 

 

 

 

 

자가비 (Jagabee) 감자맛 과자

 

유탕처리한 제품으로

 

감자는 미국산,

 

오늘 소개하는 고추냉이맛은

 

와사비를 섞은 과자

 

 

 

 

생각보다는 촌스런 포장에 한번

 

놀랍니다.

 

자가비 고추냉이맛 요녀석은

 

박스에 작은 5봉이 세트로 들어 있어요.

 

 

 

 

생각보다 열량은 조금 나오네요.

 

자가비 과자의 특성상

 

나트륨은 적지 않네요.

 

역시 짭짤하면 입맛이 땡기기

 

마련이죠.

 

 

 

 

 

 

이렇게 하나씩 5봉이

 

포장되는 자가비 고추냉이맛 입니다.

 

막 과자를 한움쿰씩

 

드셔야 하는 분들은

 

추천해 드리지 않습니다. ^^~!

 

 

 

 

 

찡할정도로 매운 고추냉이맛이

 

날 줄 알았는데,

 

약간정도 맛이 나는 정도네요.

 

그래도 상큼하면서 알싸한 맛이

 

개인적으로 마음에 듭니다.

 

약간 특이한 술안주 원하실 때

 

자가비 고추냉이맛도 괜찮을 듯

 

싶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