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에서

뿔테안경이 부러졌어요 : 동일모델 교체

뿔테안경이 부러졌어요 : 동일모델 교체

잠결에 옆에 둔 안경을 미처 모르고 팔꿈치로 누르는 바람에 멀쩡한 안경테가 똑 하고 부러진 사건이 생겼답니다. 라식이나 라색을 하고 싶기는 하지만, 아직은 그냥 안경으로 버티고 있긴 한데, 익숙할만치 오래 쓴 안경이라서 그런지 없으면 정말 불편하죠. 맞춘지 얼마 되지 않아서 더 그렇기도 해서 이번에는 동일 모델을 구매해서 교체를 해볼까 합니다.

 

 

 

부러져도 안경알은 멀쩡하죠?

 

ㅎㅎ

 

동일모델이라면 사이즈 같으니

 

안경알이 제대로 맞을 것 같네요.

 

 

 

 

 

혹시나 하고 부러진 안경 조각을

 

살펴보니 본체와 다리부분이

 

연결되는 곳이 부러졌더라구요.

 

회생하기는 어려울 듯.

 

 

 

 

 

 

 

 

이렇게 부러지니 임시로 땜빵해서

 

사용하기도 어렵네요..

 

 

 

 

 

이전에 주문했던 내역을 살펴보니

 

뿔테안경 파는 곳이 나오더군요.

 

재고를 확이해보니 주문이 가능해서

 

3일 걸려서 동일 모델로

 

교체를 했답니다 .

 

물론 색상은 다른걸루.

 

사이즈만 같으면 되니.

 

 

 

 

 

저렴한 뿔테여서 부담없이

 

바꿀 수 있었네요.

 

2만원대

 

가볍고 편해서 좋답니다.

 

 

 

 


안경닦포나 넣어 주시지

 

던디피플 아이웨어

 

회사 홍보 명함이네요.

 

 

저렴하고 가성비 좋은

 

뿔테안경으로 손색이 없더군요.

 

 

 

 

 

뿔테안경이라고 특별한건

 

없다하지만, 나름 사이즈나

 

가벼움, 혹은 내구성 등이 중요하죠.

 

스타일도 그냥 무난해서 좋답니다.

 

 

새로 받은 뿔테안경에 기존 안경알을

 

박아 넣었답니다 .

 

 

물론 안경점 가서 뿔테안경을

 

얼굴에 맞게 조정만 받으면 되겠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