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 정 보

인터넷 가입비교 현금지원 어떻게 하셔요?

인터넷 가입비교 현금지원 어떻게 하셔요?

최근에 이사와 관련해서 인터넷 가입비교를 해보았답니다. 워낙 많은 업체들이 있어서 일단 직영하는 곳을 우선적으로 가보았는데요. 막상 가보니 기가단위의 인터넷만 자꾸 추천을 해주는 것 같고, 괜스리 호갱이 되는 듯한 느낌이 있어서 직접 인터넷 검색을 해보았답니다. 가격적인 조건들은 SKT, KT, LGU+ 삼사의 조건들이 거의 비슷비슷합니다. 원래 사용하고 있던 인터넷 회선이 어느 회사인지 확인하신 후에 옮기려고 하는 회사의 인터넷 가입비교를 해보시면 빠르게 알아보실 수 있습니다.

 

 

 

인터넷 가입비교 : 어떤 상품과 결합

본사에서 제시하는 통신사의 상품들은 가격이 정해져 있습니다. 인터넷 가입의 경우 빠른속도 상품일 수록 가격대가 높고, 보통 속도는 상대적으로 가격이 저렴하겠죠. 하지만 속도가 높은 특히 기가 상품의 경우 요즈음 할인을 많이 해주는 편입니다. 우선은 각각의 상품을 놓고 사용하는 통신사의 어떤 상품들과 결합을 어떻게 하는가에 따라 월 비용이 줄어들기 마련입니다.

 

기본적으로 인터넷과 티비를 많이 결합하는데, KT 기준으로 보면 인터넷 상품이 속도 기준으로 기가인터넷 1G, 기가인터넷 콤팩트(500M), 기가인터넷 패밀리 기가 상품과 일반상품으로 크게 구분이 됩니다. 요즈음은 기가 인터넷 상품이 꽤나 인기가 있어서인지 KT에서도 지원을 많이해주어서 꽤나 가격적인 혜택들이 보이네요. 특히 기가인터넷을 사용하는 경우에는 기가와이파이 웨이브2를 무료로 사용할 수 있어서 집에서도 빠른 기가와이이파이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상품의 선택이 많으면 결정이 어렵죠. 인터넷 가입비교가 어려운 점은 바로 여러상품과 상품별 추가할인 등 복잡한 계산 때문입니다. 인터넷 가입비교에서 가장 먼저 결정해야 할 것은 인터넷 회선을 어떤 상품으로 할 것인가 입니다. 일반 회선(100M)으로 선택을 할 지 아니면 기가상품으로 할지 정해 놓고, 세부적으로 TV 상품을 연결하고, 와이파이도 연결하는 등 다양한 할인을 추가하면서 인터넷 가입비교를 해보셔야 합리적으로 결정을 할 수 있을 것 같네요.

 

 

 

 

 

 

 

 

 

인터넷 가입비교 : 요금 뿐 아니라 다양한 비교 필요

단순하게 인터넷 가입비교가 인터넷 상품의 가격만을 논하는 건 아니죠. 여기에는 인터넷 사용료 + 모뎀 임대료 + 가입설치비 + 추가요금 + TV 상품 비용 등 여러가지 요소들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그냥 포함만 되어 있는 것이 아니라 약정의 조건에 따라서 최대 3년 약정인 경우에는 할인이 많이 주어지는 등의 조건 변화가 생기죠. 이런 변화들을 잘 조합을 해서 최저가격으로 만드는 노하우가 필요합니다. 여기에 사용하고 있는 스마트폰, 핸드폰의 추가할인까지 해준다면 가장 합리적인 인터넷 가입비교가 될 것입니다.

 

 

 

 

요즈음은 기가 인터넷이 대세?

 

가격대가 꽤나 높네요.

 

기가 와이파이 웨이브2 할인은 받으려면

 

필수로 기가 인터넷 콤팩트(500M) 상품을

 

선택해야 합니다.

 

 

 

 

 

KT 올레에서 제공하는

 

요금 계산기..

 

이것만 가지고는 도통 알 수가 없다?

 

 

인터넷 가입비교 너무 어렵다?

사실 통신상품들이 너무 복잡한 요금제를 가지고 있어서 가입할 때는 무척 어렵기만 합니다. 한번 가입하면 3년 정도는 약정으로 묶이기 때문에 제대로 선택을 해야겠죠. 처음 통신사를 결정할 때는 당연 핸들폰과 결합하는 것이 가장 합리적인 결정이므로 현재 사용하고 있는 통신사를 기준으로 상품을 검색해보시면 좋습니다. 특히나 높은 요금제의 모바일 상품을 쓰고 계신다면 역시 인터넷과 TV에서도 추가적인 할인이 가능하겠죠.

 

 

 

 

 

사실 꼼꼼한 분들이라면 하나씩 계산을 해보고 선택을 직접 하실 수 있겠지만, 저의 경우 한두개 알아보니 머리가 복잡해지더군요. 대략적인 틀을 확인해보고 인터넷 가입비교를 해주는 곳을 알아보았답니다. 합리적인 가격과 요금제를 가장 잘 소개해 줄 수 있기 때문이죠. 인터넷가입 가격비교센터에서는 이런 복잡한 비교업무를 해결해 주는 곳이랍니다. 미리 정해놓은 통신사와 원하는 상품 등의 간단 정보만 입력하면 원하는 시간대에 상담이 가능합니다. 단순히 인터넷 가입비교만 있는 것이 아니라 현금지원의 혜택이 있다고 하니 지금 방문해 보셔서 상담신청 남겨보세요.

 

 

[인터넷 가입비교] 합리적인 상품비교 + 현금지원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