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에서

YG X 유니세프 걷기 축제 10월 2일 참가비 얼마?

YG X 유니세프 걷기 축제 10월 2일 참가비 얼마?

벌써 YG 창립이 20주년을 맞는다고 하네요. 그 기념으로 YG 주체로 유니세프 걷기 축제를 한다고 합니다. 그냥 걷기 대회하면 그냥 지루한 그거 그러한 행사가 될 수 있는데, YG에서 추최를 한다고 하니 왠지 무언가 다르게 기대가 되는데요. 그냥 단순한 걷기 행사가 아니라 참여하고 즐길 수 있는 그런 걷기 축제를 만들 수 있을 듯 보입니다. 연인, 가족단위, 친구들끼리 신청하면 추억도 만들 수 있고, 기부에도 동참을 할 수 있어서 여러가지로 의미가 있는 행가 참여가 될 것 같아요.

 

 

 

 

 

 

YG X UNICEF WALKING FESTIVAL 란?

YG X UNICEF WALKING FESTIVAL은 새로운 기부 문화 확산을 위해 아티스트와 팬이 함께 참여할 수 있는 사회공헌 프로젝트로, 참가자들에게 행사 참여의 재미와 기부에 대한 목적 의식을 전달하기 위해 매년 개최하는 캠페인들 중 하나 입니다. 특히 이번 WALKING FESTIVAL은 단순한 걷기 행사의 지루함에서 벗어나 각각의 테마가 있는 코스들로 구성하였습니다. 4KM의 코스를 완주하면 신나는 YG 패밀리 애프터 콘서트가 진행될 예정입니다.

 

 

 

 

YG X 걷기 축제 일정 및 장소는?

 

대회명 : YG X UNICEF WALKING FESTIVAL

대회일정 : 2016년 12월 2일 (일요일) 오후 4시

대회장소 : 월드컵공원 평화잔디 광장

접수인원 : 선착순 5,000명

참가접수 : 2016년 9월 12일 (월)

참가부분 : 4Km 걷기 + 에프터 콘서트

참가비 : 20,000원

 

참가비 전액은 무주YG재단과 유니세프 한국위원회를 통해 각각 국내 청소년 건강 증진을 위한 지원, 해외 아동 영양실조 치료프로그램에 기부됩니다.

 

 

 

 

 

 

참가자 집결 및 출발

 

YG X UNICEF WALKING FESTIVAL 행사장인 월드컵공원 평화잔디광장에는 출발2시부터 기념품 배포가 시작 됩니다. 참가자 분들은 기념품 지금처에서 신청하신 기념품을 수령한 후 출발 30분 전까지 모든 준비를 마치고 출발 준비를 합니다. 출발 시간 이후에는 잔디광장내에 잔류할 수 없으며, 코스를 완주한 참가자에 한해 공연 재 입장이 가능합니다.

 

참가 기념품 안내

 

 

 

주말에 가족과 함께해도 좋아~!

 

이참에 아이들 한테 공연도 보여주고, 기부라는 문화체험도 하면서 걷기 행사에도 참여할 수 있는 좋은 축제인듯 싶습니다. 아쉽게도 참가자가 5,000명으로 제한되어 있고, 참가비가 2만원임을 감안하면 적지 않은 비용이 들기는 하지만, 공연과 기념품을 감안하면 크게 비싼 편은 아닌데다가 더욱이 참가비 전액은 좋은 곳에 사용한다고 하니 좋은 기분으로 가족과 함께 혹은 연인, 친구들과 좋은 추억도 만들고 공연도 보면 너무 좋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