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건강정보

카베진 알파 : 하나 얻어 왔어요~!

카베진 알파 : 하나 얻어 왔어요~!

속앓이를 자주 하는 마눌님을 위해서 하나 얻어 왔답니다. 지인이 일본에 가는 길에 하나 공수해 왔어요. 사실 잘 몰랐는데, 위장 관련한 질병에는 카베진이 꽤 좋은가 보더군요. 요건 카베진 코와 알파 인데 한국에서 광고하는건 카베진 코와 S인가 보네요. 카베진에는 양배추즙을 함유해서 소화성궤양을 치유하는 인자를 이용하여 위장질환에 좋다고 하네요. MMSC(메틸메티오닌설포늄염화물) 이라는 성분인데, 특이한 냄새와 물에 잘녹고, 흡수성이 좋다고 합니다. 특히 위산을 중화하고, 위통, 속쓰림 등을 진정하고 소화효소가 활동하기 좋은 환경을 제공해 준다네요. 꾸준하게 1년 정도 먹어 보면 효과를 알 수 있을 듯 싶네요.

 

 

 

 

 

전 일본어는 잘 몰라서리

 

카베진 코와 알파

 

이렇게 일어야 하나요?

 

 

 

 

 

 

요 카베진은 200정 짜리

 

가격은 2,052엔

 

카베진 1회 섭취는

 

성인(15세 이상) : 1회/ 2정/ 3회

 

8세 ~ 15세 : 1회/1정/ 3회

 

 

 

 

 

 

카베진 성분 (6정 기준)

 

일본에서는 영문표기 안해주나?

 

안에 동봉된 약전에도 영어표기는

 

없는 듯...

 

 

 

 

 

 

 

 

전 개인적으로 카베진을

 

처음 보는데, 다른 분들은

 

익숙한가봐요?

 

 

 

 

 

 

 

 

모든 제품에는 역시 유효기간이

 

우선적으로 확인을 해봐야죠.

 

2020.6 까지네요^^~!

 

 

 

 

 

 

카베진은 동그랗게 생겼어요.

 

아주 크지 않은 사이즈라

 

2정을 한번에 먹는다고 해도

 

부담은 없겠더라구요.

 

 

 

 

 

 

약간 특유의 향이 있는 것을

 

제외하면 가볍게 먹을 수 있겠더군요.

 

속쓰림, 과식 트림, 위통,

 

위산과다 등과 같은 위장질환

 

증상을 보이는 분들에게 좋은

 

건강식품이 될 듯 싶네요.

 

 

하루에 먹는 카베진 6정에는

 

MMSC TJDQNSDL 150mg 들어가는데

 

1Kg 짜리 양배추 5개에

 

해당하는 양이라고 합니다.

 

 

꾸준하게 복용하시고

 

건강한 위장 관리해보셔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