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에서

지평선 누룽지 : 우리햅쌀 100% 바삭 맛있어요

지평선 누룽지 : 우리햅쌀 100% 바삭 맛있어요

얼마전에 지인께서 맛있다며 내밀었던 녀석입니다. 무언가 하고 봤더니 누룽지 더군요. 입맛이 없거나 할 때 먹으면 좋겠다 싶었는데, 한봉지를 뜯어보니 누룽지 내음이 가득하더군요. 요녀석 맛은 어떨까 싶어서 한입 물었더니 그냥 마른 누룽지 먹는 식감과 맛이 너무 좋아서 오늘 누룽지 한 번 소개해 보렵니다.

 

 

 

 

지평선 누룽지

 

우리 햅쌀 100% 랍니다.

 

머 어디에서나 볼 수 있는

 

누룽지죠.

 

 

 

 

 

 

내용물은 150g 입니다.

 

가볍긴 하죠.

 

무방부제로 안심할 수 있겠어요.

 

 

 

 

 

 

 

국산 일반미를 100% 사용하고

 

방부제를 첨가하지 않았다고 하니

 

좋아 보입니다.

 

 

 

 

 

열량이 높지 않아서

 

당뇨가 있는 분들이라도

 

가볍게 드실 수 있겠네요.

 

 

생각보다 단백질 함량이 높네요.

 

 

 

 

 

 

 

 

누룽지로 먹으려면 끓는 물에

 

마른 누룽지를 넣고 끓여야 하는데,

 

직접 해보니 꽤 오랜 시간 끓여야

 

하겠더군요.

 

 

개인적으로 그냥 부셔 먹는게

 

오히려 속이 편하겠더라구요.

 

 

 

 

 

 

 

생각보다 바삭한데,

 

너무 딱딱하지 않고

 

고소하면서 씹을 수록 단맛이

 

올라오네요.

 

 

 

 

 

 

 

두껍지도 않아서

 

이빨에 달라붙지 않아서

 

아이들 간식으로도 좋을 듯 싶네요.